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 아기자기 귀여운 디저트 맛집 '케이크한입 황리단길점'

by 현도미 2023. 12. 2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농하세요!

오늘은 황리단길 예쁜 디저트 맛집을 소개 드리려 해요!

엄마랑 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찾아보다가

너무 이쁜 디저트 가게가 있어서 방문해 봤어요!

케이크 한 입 황리단길점

경상북도 경주시 태종로 751 케이크한입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위치는 봉황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는 길에 바로 있으니 돌아가시는 길에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재 빼빼로 데이를 맞이해서

빼빼로 버터 쿠키도 예약을 받고 있으시더라고요!!!!

여행 와서 요런 귀여운 기념일도

같이 챙기면 좋으실거같아요!

 

매장은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어요

황리단길 디저트 맛집 ♥

 

초, 토퍼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구매 가능했어요!

 

초는 기본초를 요청하면 따로 주시더라고요!!!

 

실제로 딸기도 키우고 있으시고 ㅋㅋ

 
 

다양한 케이크도 있어요!

제철 과일에 따라 과일 토핑은 변경된다고 해요!

베이커리류 모두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거라

시즌별로 주문제작도 받으시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너무 기대되어서

저도 예약을 해보려구요

 

저는 컵케이크를 테이크아웃했어요!!

 

현도미는 티라미슈/샤인머스켓/무화과/초코체리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케이크뿐만 아니라 구움과자, 마들렌 같은 것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엄마가 다 데리고 가고싶다고 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오리지널/녹차 곰돌이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컵케이크는 아이스팩까지 꼼꼼하게 넣어

쿨러백에 담아주신답니다 🥰

들고 다는데 커플이 이런 건 어디서 구매하냐고

물어보셔서 ㅋㅋ알려드렸어요 !

 

숙소 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깝죠?ㅠㅠ

경주 놀러 오시는 분들 이렇게 테이크아웃하셔서

숙소에서 분위기도 내고 파티 하기

참 좋을거같더라구요

또 케이크 한 입 황리단길점은 배민으로도

배달이 되더라구요!!!!

숙소에서 간편하게 주문도 가능해요👍🏻

 
 

보기만 해도 이쁜 디저트 ♥️

 
 
 

아까워서 어떡하지 하다가 한 입 먹자마자

폭풍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잖아🩷

생크림이랑 과일 조합 말모🌷

 

사장님이 주신 곰돌이 두 마리도 저녁에

디저트로 먹었답니다

 

미안하다.. 이쁜이들아..😅

경주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꼭 방문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황리단길케이크#황리단길디저트맛집#황리단길디저트카페#황리단길주문제작케이크#경주주문제작케이크 #경주케이크맛집#경주케익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