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 황리단길 오믈렛 맛집 ‘우직’ /황리단길 데이크 코스

by 현도미 2023. 12. 26.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황리단길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이번 여행은 엄마를 모시고 다녀온 경주인데요

저희 엄마는 입이 짧은 편이시라 밥집 선택하는 게

가장 큰 고민이거든요!

그런데 그 고민을 잊게 해준

맛집이 있어 소개 드리려 해요

우직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8 우직

연중무휴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14:30 / 20:00

 

경주답게 기와로 지어진 예쁜 가게였어요

웨이팅석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게 자체가 화이트톤에 우드 조합이라

너무 이쁘더라고요

취향 저격♥️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깔끔했어요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았어요

 
 

좌석에는 식기와 메뉴판이 놓여 있어요

 

메뉴

 

주문하고 매장 구경을 했어요

작은 창으로 황리단길 걸어 다니는 커플들을 보니

시간 금방 가더라고요 ㅎㅎ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데메글라스 오믈렛

13,900₩

수제 데미글라스 소스에 정통 중식의 볶음밥

계란이불을 덮은 오믈렛

진짜 말모 ㅠㅠ👍🏻

 

이불 커팅식

 

촉촉한 계란 속 보이시나요?ㅠㅠㅠㅠ🩷

폭신폭신

 
 
재생0
 
좋아요0
 
 
 
 
  •  
  •  

 

우직

계란과 볶음밥 데미글라스 소스 😍

진짜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엄마가 한 그릇 완릇 하셨어요 ㅎㅎ 완전 뿌듯

요건 제 원픽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황리단길 오믈렛 맛집 인정!

명란 까르보나라

13,900₩

일본풍으로 재해석한 까르보나라라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요거 저희 엄마 원픽!!!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명란과 김가루를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돌돌돌 말아서 냠!

느끼함을 잡아주는 약간의 매콤함과

명란의 짠맛이 어우러진 조합

엄마는 계속 생각난다 하셨어요 ㅎㅎ

타마고산도

7,900₩

달콤하고 폭신한 계란 샌드위치

일본 여행 갔을 때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부드럽게 잘리는 타마고산도

일본에서 먹은 맛이랑 똑같아서 놀랬어요

달달한 계란💓

어벤져스샷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입 짧은 엄마도 끝까지 수저를 들고 있었다는 거 ㅎㅎ

 

요즘 부모님과 경주 자주 오시는 분들

부모님 입맛 맞추느라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부모님과 여행하시는 분들 추천드리고 싶어요

입 짧은 저희맘 인증 맛집입니다 !

황리단길 맛집 우직 소개 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50m
© NAVER Corp.
우직

경상북도 경주시 사정로57번길 8 우직

#경주맛집#경주우직#황리단길맛집#황리단길우직#경주오믈렛맛집#황리단길맛집추천#황리단길#황리단길데이트코스#황리단길맛집우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