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포항양덕 텐동맛집 타마시텐

by 현도미 2023. 12.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휴무날 방문한 텐동집을 리뷰할까해요

다들 텐동 좋아하시나요?

전 텐동덕후랍니다 ㅋㅋ

바삭바삭한 튀김과 함께 반숙계란 조합

짱 짱 좋아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도 텐동을 판매해서

다녀왔어요!

타마시텐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 194 1층

 
 

가게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 귀여웠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가져다주십니다!

근데 조금 불편했던건

자리 안내 후 키오스크 주문을

할수있게하면 좋았을거같은데

저희가 주문하면서 선택한 자리에 앉으니

그제서야 나와서 다른곳에 앉아라 하시더라구요ㅠㅠ

들어올땐 아무 말씀 안하시더니..

자리 옮기는거, 응대 없던 점은 불편했어요

테이블에는 식기들이 있었어요

 
 

메뉴

젓가락 받침대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조리시간은 좀 걸렸어요 20분 정도 지나니

음식이 나왔어요

샐러드랑 소스류도 가져다 주세요

타마시텐동

10,000₩

가장 기본메뉴인 텐동

바삭바삭한 새우가 두마리 올라가져있어요

튀김은 바삭바삭

 

근데 튀김이 두껍고 실제 새우는 얇아요 ㅋㅋ

온센만큼은 두껍지는 않은듯해요

 
 

튀김은 덜어내고 반숙과 슥슥

간장이 더 필요하면 추가 하시면돼요

새우튀김 마제소바

13,000₩

요건 비추

마제소바 맛있는집은 찾기힘든거같아요

 

스ㄱ슥 비벼서 호로록

히레카츠동

13,000₩

통통한 히레카츠

요건 추천 ㅋㅋ

촉촉한 히레를 먹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건 추천

 

한번쯤은 가볼만한거같아요

오늘의 메뉴 추천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당신은 텐동이 땡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