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 포항문덕맛집 '육향' /소고기 맛집

by 현도미 2023. 12. 28.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동네 맛집 추천드리려해요!

저희 동네에는 식당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제가 직접 방문해보고

추천드리고 싶은집이 있어 소개드리려고해요!

육향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원동로 41-22

영업시간- 16:30~23:00

라스트오더- 22:30

 

포항문덕소고기 맛집 육향은

국내산 한우 1+등급만 사용한다고해요!

마늘/고춧가루/살/김치도 국내산!

그리고 안심식당/천사나눔인증 가게마크가 있어서

믿음이 더 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원산지 표기도 명확하게 되어있어요!

매장은 아담해서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제가 7시쯤 방문했을때 이미 만석이였어요 ㅎㅎ

그 이후 오시는 고객님들은 웨이팅 하시더라구요!

웨이팅 하는 맛집 !!!

숙성중인 고기 >_<

 

테이블에는 수저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위생이 좋아서 더 좋았어요!!!

메뉴

sns 방문 인증시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주문후 기다리니 금방 밑반찬이 나왔어요!

 

고기와 같이 먹을수 있는 여러가지 장아찌류와 꼬치 !

과일 꼬치랑 같이 먹으니 상큼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또, 소스류도 무려 4가지!!!!

와사비/홀그레인/쌈장/소금 으로 취향대로 드실 수 있어요!

또 기본으로 주시는 미역국!!!

진짜 맛도리~~~

센스있게 뱃살가리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살가리게 하고 기다리니 주문한 고기도 가져다 주셨어요 ㅋㅋㅋ

모둠구이 小 (300g)

60,000

빛깔보세요ㅠㅠ 마블링 장난 없는...

小구성에는 낙엽살/늑간산/치마살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얼른 구워구워!!!!

 
 

쌈추 장아찌에 고기 올리고, 홀그레인 소스 !

ㅠㅠ 진짜 미쳤어요..

문덕 소고기맛집 인정..

 

구운 파인애플과 함께 먹기..🩷

순삭...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맛보기 육회

15,000

맛보기 육회는 꼭 시켜보시길 바래요!!!

육회가 정말 신선하고, 정말 맛도리ㅠㅠ

눈 깜짝하니 없어진거에요...

이거 집와서도 계속 생각이 났어요ㅠㅠ

 
 

치즈와 배 오이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도리~~~?

 

한입에 쏘옥..

진짜 또 사라졌네?ㅠㅠ

소된장찌개

5,000

여기 된찌도 추천 ㅠㅠ

진짜 고기가 많이 들어간 된장찌개 처음 봤어요..

 

완전 고기국 !

건더기 많은거 좋아하는데 진짜.. 아낌없이 넣어주신..

사장님..댑악..

드시다가 화로에 올리면 따듯하게 오래 드실 수 있어요!!

깅추!!!!

 

문덕에 소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육향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