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포항문덕맛집 ‘전통 김치찌개 전문점 문덕점’ 문덕 백반 맛집

by 현도미 2023. 12. 29.
728x90
반응형

여러분 반가워요 오랜만에

맛집 추천 시간으로 돌아왔어요!

며칠 전 동생이랑 방문한 문덕 백반 맛집입니다!

소개해 드릴게요

전통 김치찌개 전문점 문덕점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105번길 9

✔️영업시간 - 10:30~20:50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김치찌개는 보통 집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거만

먹었던 자매인데요!

항상 어딜 가서 먹어도 엄마 맛은 못 따라간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방문한 전통 김치찌개 전문점 문덕점에서 먹어보고 너무 놀랐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크고 좌석도 많아서

가족들 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메뉴는 주가 김치찌개이고 추가 두루치기 요리류와

사리&사이드가 있어요!

 

또 칼칼한 찌개에 빠질 수 없는 주류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안심식당 마크도 있어서 안심하고 식사 가능했어요!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셨어요!

테이블마다 원형 통리 있길래 뭔가 했더니

김가루가 있더라고요 👍🏻

매운 거 못 먹는 꼬꼬마 아기들은 김가루 주먹밥을 해줘도 될 거 같았어요 ㅎㅎ

 

또 사이드 메뉴로 계란말이랑 스팸 구이가 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김치찌개에 빠질 수 없는 사이드죠?ㅎㅎ

그러고는 금방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테이블에 가스가 연결되어 있어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계속 졸이니 더 맛있어지더라고요 ㅎㅎㅎ

육수가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했어요!

 

양은 냄비에 끓이는 김치찌개

말모말모..🧡

 

저는 김가루를 밥에 넣어서

김치찌개랑 슥슥 해서 먹었어요!

 
 

김치찌개에 돼지고기 양 좀 보세여..!!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ㅋㅋ

 

밥이랑 진짜 맛있게먹었어요ㅠㅠ

또 밥은 셀프 코너에서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저도 추가로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

진짜 두공기는 거뜬!!!

김치찌개에 돼지고기가 싫으신 분들은 참치로도

변경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배불리 먹고 서비스로 주신 요구르트로 마무리👍🏻

양이 많이 서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

 
 
 
 
00:0000:02
 
  •  
  •  

 

전통김치찌개전문점 문덕점

정말 오랜만에 먹은 맛있는 백반집 소개 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