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동성로 양식 죠니스키친/클램차우더 스프 맛집 인정

by 현도미 2023. 12. 24.
728x90
반응형

안농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 도리 나는 맛집 리뷰 시간!

대구에 지나가다 본 가게인데 외관이 너무 이뻐서 담에

꼭 가봐야지 ~ 했어요!

그러다 기회가 되어서 예랑이랑 다녀왔어요!

죠니스키친

대구 중구 동성로1길 59-2 1층

 

가게 넘 이쁘죠?

외국인 줄..🙏🏻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추워서

사람들이 앉지는 않는 거 같아요!

 
 

가게 내부도 너무 이뻐요🤭

들어가서 서버분에게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갔습니다

 

메뉴

 
 

자리에 식기도 셋팅되오있어요

넘 귀욥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았어요

주문하고 예랑이랑 얘기 나누기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 자리 너무 예쁨 ㅋㅋ

미트볼크림 리조또

12,000₩

버섯 베이스의 크림소스와 미트볼

바삭하게 튀긴 팽이

 

전 미트볼을 선호하지 않는데

맛도리였어요!!!!!

미트볼을 으깨서 먹으면 됩니다!

 

라쟈냐

15,000₩

죠니스키친의 인기 메뉴라길래 주문해 봤어요!

벗 낫 마이 스타일

 
 

치즈는 쭈욱 잘 늘어나요 ㅋㅋ

비주얼은 정말 최고

하지만 전 별로였어요.

생토마토즙에 치즈 녹인 맛..

클램차우더 스프

6,000₩

제 최애 메뉴ㅠㅠ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스프 넘 땡겼는데

요거 맛도리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건 맛있더라고요

이건 꼭 강추!

 

클램 차우더 때문에 재방문의사 있음!

픽스테이크

27,000₩

요건 특이해서 주문해 봤어요

죠니스키친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블루베리 콩포트와함께먹으니

맛있더라도요 ㅎㅎㅎ

해시브라운과 함께 먹으니 존맛!

 

추천드려요

어벤져스샷

 

먹고 나오니 야외 테라스에

불이 켜진 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름에 날 좋을 때 야외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예쁜 동성로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