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맛집] 포항문덕 삼겹살 맛집 솥뚜껑 ‘마장동암돼지’

by 현도미 2024. 1. 26.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동네 맛집 추천 시간으로 돌아왔어요!

바로 오겹살 맛집😍

마장동암돼지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남원로 47 1층

✅영업시간 : 매일 16:00~23:00

 

매장은 아담해요!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한 테이블 나가시고

만석이었어요!!

메뉴

여러분들 솥뚜껑에 고기 먹으면 얼마나 맛나게요?

 

마장동 암돼지는 솥뚜껑을 이용해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찐 맛집이랍니다!

 
 

밑반찬도 깔끄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안심식당 👍🏻

제가 요즘 많이 신경 쓰는 게 바로 위생인데요!

수저도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우선 3인분 먼저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하면 사장님이 버섯/콩나물/김치/파김치 까지

솥뚜껑에 같이 올려주세요!

 

달궈진 솥뚜껑에 고깃기름으로 구워지는 거

진짜 말모!

김치를 제외한 나머지 반찬들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같이 넘 맛있더라구요!

 

특히 고사리랑 파김치 👍🏻

고기랑 먹으면 넘 맛있어요!!

 

또 같이 나온 고추채장아찌!

요즘 맛집에는 다 있는 고추채장아찌인데요!

사장님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거라고 하셔서

먹어봤는데 느낌함을 싹 잡아줘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구운 콩나물과 파김치 고사리 고추채장아찌 조합

넘 맛있었어요!

 

마장동암돼지는

정말 마장동에서 암돼지로만 고기를 가져오셔서

쫄깃하고 신선한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도 마장동 생고기를

넣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담엔 꼭 김치찌개를 먹어봐야겠어요!!!

 

또 오겹살의 경우 더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솥뚜껑에 굽는 오겹살 😫💗

 

식사류도 너무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잔치국수/비빔국수 양념장도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셔서 저희는 비빔국수를 주문!

 

새콤 매콤달콤 한 비빔국수 꼭 드셔보세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조합이 ㅠㅠ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 흡입했어요 ㅋㅋ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고깃집을 찾았어요!!

해병대 퇴소식에는 점심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재방문 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삼겹살 오겹살이 생각나시는 분들!

마장동암돼지 추천드릴게요!

 

#문덕솥뚜껑삼겹살 #문덕솥뚜껑삼겹살맛집 #문덕삼겹살 #문덕오겹살 #문덕고기집 #

문덕고기맛집 #문덕오천삼겹살맛집 #문덕오겹살맛집 #해병대수료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