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문덕오천 후토마키 전문점‘땡큐쏘마키’

by 현도미 2024. 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예랑이가 좋아했던 맛집

소개해 보려 해요 ㅎㅎ

우리 동네에 생긴 후토마키 전문점입니다

땡큐쏘마키 문덕점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3 A동 102호

✔️영업시간-10: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외관에서 가게가 너무 귀여워서 들어가게 되었는데

알록달록 이쁘게 꾸며져있더라고요 ㅎㅎ

 

좌석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자리에 앉기 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메뉴 선택 후 결제!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ㅎㅎ참여해서 음료 1병을 무료로 얻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방금 만든

유부초밥들이 나오고 있었어요 ㅎㅎ

유부초밥 메뉴들이 다양해서 선택해서 드실 수 있어요

 

셀프 바 시스템인데요!

수저랑 밑반찬, 물 등이 셀프 코너에 위치해있어요!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쟁반 같은 게 없어서

여러 번 왔다 갔다 해야 한다는 점..!

그건 좀 불편하더라고요

 
 

가라아케 마운틴동

9,900

치킨으로 탑을 쌓은 덮밥입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테이블에 있어요!

유부초밥 4P

예랑이는 유부초밥이 먹고 싶다고

낱개로 주문했어요!

참치마요/크래미유부/타코와사비 3개를 주문했어요!

왕유부초밥!

너무 배불렀어요 ㅎㅎ

오코노미야키

9,900₩

계란프라이♥️

댑악..

 

노른자 톡 터트려서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ㅎㅎ

후토마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