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포항 효자동 연말분위기 레스토랑 ‘라스트오더‘

by 현도미 2024. 1.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연말 분위기나는 식당에서

크리스마스 파티겸 생파를 했습니다!

라스트오더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64 태영빌딩 4층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장 불편함!

길가 주차 추천..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정시스터즈 언니가 생일이 곧이라

생파겸해서 방문!

 

매장은 테이블도 많고 깔끔했습니당!

올해는 연만 분위기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라스트오더를 가니 연말분위기👍🏻

 

예약한 테이블에 셋팅이 다 되더있었어요!

메뉴는 1인 1메뉴!

후식도 같이 주시는 ..😍

 
 

메뉴

여분의 식기와 앞치마 애기식판도 따로

마련해놓았더라구요

센스 굿

 

주문을 하니 식전빵과

스프를 주셨어요!!

 

옥스스 스프였는데

진짜 존맛탱 ㅠㅠ

빵도 너무 맛있어서 음식이 기대가 되었어요

 

1인1미니 샐러드와 피클도 주세요

넘 깔끔하죠???

떼샷💗

육회알리오파스타

15,900₩

육회맛은 많이 나지않고

알리오 마늘이 큼직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육회가 익어버리기때문에

육회먼저 따로 먹는걸 추천드려요!

 
 

익어버린 육회..

비프버섯크림리조또

13,900₩

이번에 제일 맛있었던 메뉴에요!

꾸덕한 크림에 잘 익은 비프

요 메뉴 추천드려요!

 

부채살 스테이크

37,900₩

꽤나 실망한 메뉴!

고기가 너무 질겨서

저희 다 턱 아팠답니다ㅠㅠ

완전 질겨요..

감바스 & 빵

15,900₩

식빵을 구워서 주시거든요!

큰새우 몇마리와 작은 알새우들도 같이 있어요

맛있게 먹었답니당!

 

식사 후 후식은 요거트/커피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여기가 커피가 맛집이네여 ㅎㅎㅎㅎㅎ

후식까지 깔끔히 먹었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외식상품권 판매하는것도 보았어요 ㅎㅎ

선물로 주기도 괜찮을거같네요!!ㅎㅎ

 

연말 파티 하기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추천추천

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포항맛집 #효자동맛집 #효자라스트오더 #포항라스트오더 #연말파티장소 #포항데이트장소 #효자동맛집 #포항맛집 #포항연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