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 포항 배달 도시락 '한끼대접'/무료배달 단체 도시락

by 현도미 2024. 1. 21.
728x90
반응형

안농하세요!여러분!

오늘은 직장인들에게 추천드릴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바로 배달 도시락입니다!

다들 매일 점심 뭐 먹지? 고민 많이 하시죠?

저도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뭐 먹지.. 고민에 빠지는데!

매번 사 먹는 것도 지겹고,

마땅히 먹을만한 게 없어서 고민하던 중에

배달 도시락을 알게 되었어요!!!!

포항 배달 도시락집 소개해드릴게요!

한끼대접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철강로 722-5 (문덕리)

◈영업시간: 00:00~24:00

토/일 정기휴무

한끼대접은 바로 회사나 병원 및 단체 기업 등에서 배달 받을 수 있는 포항 도시락 배달집입니다!

2인분 이상 주문 시 무료배달에 무료 수거까지 해주는 업체인데요!!

제가 회사에서 한번 이용해 봤습니다!!

도시락은 특수 제작 보온 용기에 담아

배달이 되더라고요!!

한끼대접은 남구 오천읍에 위치해있는데

저는 직장이 북구라 걱정을 했는데

도착했을 때 밥이랑 국, 반찬이 방금 담은

거처럼 따끈따끈했어요!!

도시락에 김이 낀 거 보이시나요?

보온 용기에 담아서 오니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 메뉴는 계란 국/닭볶음탕/파스타 샐러드/깻잎장아찌/두부 무침/깍두기 구성으로

배달되었어요!

메뉴도 매번 바뀌니 질리지도 않고 괜찮은 거 같아요!

또, 샐러드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샐러드로 선택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도시락은 당일에 조리가 되고, 식단 표에 맞춰 만들어지기 때문에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밖에서 항상 사 먹다 보면 골고루 못 챙겨 먹는데

이렇게 한끼대접을 이용하니 영양소도 균형 있게 맞춰 먹을 수 있고

괜찮더라고요!!

또 음식이 전반적으로 집밥처럼 맛있었어요!

반찬 종류도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깻잎장아찌까지...

진짜 밥 하나도 안 남기고 싹싺 비워서 먹었어요 ㅎㅎ

 

샐러드도 채소가 신선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샐러드를 배달시키려면 요즘 최소 15,000원은 써야 하는데

6500원으로 신선한 채소로 만들어진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에 비타민 오렌지, 파인애플, 토마토도 들어 있어서

정말 균형 잡힌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ㅎㅎ

샐러드는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재생0
 
좋아요0
 
 
 
 
  •  
  •  

 

한끼대접

샐러드는 소스가 맛있어야 하는데

한끼대접 샐러드 소스는 제 취향이었어요!!!

도시락 완락했어요 !!!

다 먹고 나면 도시락 보온통에 넣어서 내놓으니

다시 수거해가셨어요!

무료배달 무료 수거 되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따로 잔반처리하지 않아도 되고,

직장인들 도시락으로 너무 추천드려요ㅎㅎ

매번 사 먹는 음식이 지겹거나,

균형 잡힌 식사 원하시는 분들이면

한끼대접 추천 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포항 배달 도시락집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