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포항 소갈비살 맛집 효자동 '소우리갈비'

by 현도미 2024. 1. 24.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저만 알고싶은 맛집인데

같이 살짝 공유해볼까해요 ㅎㅎㅎㅎㅎ

바로 소갈비살 맛집입니다!!!

소우리갈비

포항시 남구 형산강북로 81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15:30-16:30 브레이크타임

✔️전화 054-272-9292

 

바로 소우리갈비 입니다!!!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셔서 자주가시고,

특히 예랑이가 너무 좋아하는 맛집인데요!!

소개해드릴게요!

 

매장은 넓고 룸도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너무 괜찮을거같아요!

 

메뉴는 갈비살이 주!!!

하지만 밀면을 꼬옥 드셔야해요!!

4계절 내내 드실 수있는 맛집 이랍니다!

 

직원분에게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을 하니

밑반찬을 가져다주세요!!

여기 파절임도 진짜 별미!!

저는 항상 가면 주문하는 메뉴가 있어요!

갈비살 소금!!!!

갈비살에 굵은소금을 뿌려서 주신답니다!

 
 

마블링 보이시나요?

마블링 장난 아닌..

육습 가득 갈비살 굽굽👍🏻

 

파절임에 싸서 먹어야해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갈비살양념

소금을 먹고 다음은 꼭 갈비살 양념으로 주문!!

양념 갈비살또한 별미!!

 

또 숯불에 구우니 더 맛있어요ㅠㅠ

 

소금 다음엔 무조건 양념!!!!

 
 

된찌랑 밥한공기 뚝딱 ㅋㅋㅋ

갈비살과 함께하면 맛있는 식사류는 밀면!!

꼭 물같은 비빔 밀면으로 주문하세요!!

물밀면 같으면서 비빔 밀면입니다!

 

면발도 탱글하고 저 양념이 진짜 대박..!

많이 맵지도 짜지도 않은

 
재생0
 
좋아요0
 
 
 
 
  •  
  •  

 

소우리갈비

밀면은 고기와 함께 드시기!!

먹잘알 ㅋㅋㅋㅋㅋㅋㅋ

 

순삭 하게되는!

정말 저만 알고싶은 맛집인데

좋은 기회로 소개시켜드려요!!!!

가족들과 방문하시거나 회식장소로 너무 추천!

소금 갈비살 드시고

양념 갈비살도 추가해서 꼭 드셔야해요!!

물같은 비빔밀면은 필수랍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