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추천] 신제품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샤인머스켓 추천

by 현도미 2024. 2. 9.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로칼로리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 추천드리요해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샤인머스켓 / 애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입니다!

1분에 46개가 팔린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복숭아/레몬에 이어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애플/ 샤인머스켓 입니다

전세계 4개국 유기농 기준을 모두 통과한 보성 유기농 찻잎만을 사용하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샤인머스켓

 
 

보성 홍차 아이스티 제로 샤인머스켓은

소주에 타먹으면 꿀맛 ㅋㅋ👍🏻

달콤한 샤인머스켓향이 나는 음료에요

계속 마시게 되는 ㅎㅎ

 

제로칼로리라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해요!

칼로리 부담이 없어서 편하게 마실수 있어 좋았습니당

 
재생0
 
좋아요0
 
 
 
 
  •  
  •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운동후 마시면 꿀맛!

칼로리 걱정없이 마시기 너무 좋아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티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은 저의 최애♥️

 
 

요즘 아샷추에 빠져 아이스티에 샷추가하는거 너무 좋아하는데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에 샷 하나 내려서 먹으면

사과향에 나면서 얼마나 맛있는지!!!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루틴입니당!

 

애플 또한 다이어트음료로 추천!

제로칼로리에 다이어트에 음료 생각난다면

보성홍차 아이스티로 마셔요 ㅎㅎ

 
 
 
 
  •  
  •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애플티

국내 최초 제로 아이스티인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텁텁함도 없고 깔끔해서 추천드려요 ㅎㅎ

 
 

보성홍차 팝업스토어에서 선호도 조사를 했었는데

애플/샤인머스크 맛 95%가 만족한 맛이랍니다

제품 출시요청이 많아 의견 반영하여 출시하였습니다!

 

출근할때 가지고 출근해서

음료 생각날때마다 마셔주고 있어요!

다이어트 중이신데 달달한 음료 생각나시거나

제로 칼로리 음료 찾으시는분!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즐기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면서 이번포스팅 마칠게요!

#보성홍차아이스티제로 #제로칼로리아이스티 #제로음료 #제로칼로리음료추천 #신제품 #애플 #샤인머스켓 #다이어트음료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