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왁싱후기] 포항문덕 아프지않는 브라질리언왁싱 '오늘도빛나는너'

by 현도미 2024. 2. 1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가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를 남겨볼까해욤!!

제가 태국으로 여행을 가게되어서 하게되었어요

태국하면 물놀이!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처음 해보았어요!!!

주변에서 아프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걱정되었지만

정말 진짜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는거!!!

오늘도 빛나는 너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308번길 39-8

영업시간- 평일10:00~20:00

주말 10:00-19:00

예약필수

위치는 포은중학교 후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은중 앞 공터에 주차를 하시면 되구요!

 
 

주차하고 바로 도로가로 나오시면

미용실 하나가 있어요!

미용실과 건물 사이에 길 하나있는데 그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어요!

 

오늘도 빛나는 너는 뷰티샵으로 3개의 업종이 같이 들어와있는 토탈 뷰티샵입니다!

 
 

가게안으로 들어오시면 제일 끝방!

오늘도 빛나는 너!

원장님의 안내를 받아서 방에 들어가보았어요 ㅎㅎ

 

가게가 작은편인데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서

원장님의 깔끔하고 섬세한 성격을 볼 수가 있었어요 ㅎㅎㅎ

 

오늘도 빛나는 너 금액표입니다!ㅎㅎ

다른 타 샵에 비해 금액이 아주 합리적!

제가 회원권도 운영하냐고 물어보니!

30만원 회원권으로 원하시는 관리를 받을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현금-3만원 카드1.5만원 적립도 되니

꾸준히 관리 하실 분들은 회원권 추천추천!!

 

관리가 들어가기전에 옷을 갈아입어야죵?

배드에 이미 원장님이 갈아입을 일회용치마를 준비해주셨더라구요!

호다닥 갈아입고 배드에 누워었으니 원장님이 들어오셨어요!ㅎㅎ

다녀올게요.. (후하후하)

 

처음 받아보는거라서 얼마나 떨리던지....

누워서 웃고있는 꽃만 바라보며..머쓱해하고 있었는데 ㅋㅋ

원장님이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긴장이 풀렸어요 ㅎㅎ

관리는 30분? 정도 걸린거같아요!

위생적으로 소독도 해주시고,

솔직하신원장님ㅋㅋㅋㅋㅋㅋ

거짓말은 못한다며 아픈부위는 아프다고 ㅋㅋㅋㅋ

그런데 너무 걱정했나봐요

진짜 아프지 않게 촥촥 잘해주시는 ㅋㅋ

저의 소감은 할만하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다!랍니다!

너무 만족!!!!!!

이걸 왜 이제했나 싶어요ㅠㅠㅠ!

동생하고 카톡하고있었는데 제가 안아프다 하니까

본인도 해야겠다고!!ㅋㅋㅋ바로 소개시켜버리기!

 

관리가 끝나면 팩도 해주십니다

팩하는 동안에 불도 꺼주시고 섬세한 원장님

쵝오!!!!

 

또 스크럽제품과 크림도 챙겨주세요!!

집에가서 보습에 관리를 해줘야 한다고하시더라구요!!

하나하나 챙겨주시는 오늘도빛나는 너!

앞으로도 위생을 위해서라고 꾸준히 관리를 받아보려해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50m
© NAVER Corp.
오늘도빛나는너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308번길 39-8

#포항왁싱 #문덕오천왁싱 #문덕왁싱 #오천왁싱 #오늘도빛날너 #문덕브라질리언왁싱 #오천왁싱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