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바캉스원피스]인클로젯 마야 홀터넥 롱 원피스

by 현도미 2024. 2. 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가 태국 입고 인생샷을 건진

바캉스원피스 추천드리려해요!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태국에서 입을옷을

찾아보다 알게된 인클로젯!

인클로젯은 바캉스룩 뿐만아니라 비치웨어도 있어서

한 큐에 해결할 수 있는 쇼핑몰이에요!

 

제가 태국에서 입은 바캉스원피스는

마야 홀터넥 롱 원피스

저는 화이트!!

홀터넥 스타일이라 팔뚝이 가늘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태국에서 원피스 하나로

인생샷 많이 건졌답니다 ㅎㅎ

제가 상체가 통통한 편인데

홀터넥 원피스가 라인을 잡아주고

시선을 분산시켜서 좀 가늘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또 끈으로 조절하는거라

원하는 느낌의 홀터넥으로 입을 수 있어요!

바캉스 원피스로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는

면소재로 탄탄해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사징을 찍으니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촤랄라한 느낌의 바캉스원피스!

저는 흰색을 착용했는데

안에 속치마가 있어서 비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재생0
 
좋아요0
 
 
 
00:0000:03
 
  •  
  •  

 

인클로젯

162cm기준 길이감도 적당해서

이쁘게

잘 입었답니다!!ㅎㅎ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싶어요!

인클로젯에서 예쁜 원피스와비치웨어를 구매하셔서

이쁜 인생샷 많이 남기길 추천드려요!!ㅎㅎ

#여름비치원피스 #바캉스원피스 #휴양지원피스 #비치원피스추천 #비치웨어쇼핑몰 #홀터넥원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