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맛 + 녹차맛 후기

by 현도미 2024. 2. 11.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에 도른여자 ㅎㅎ현도미입니다!

다이어트 하실때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잖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물만 타도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 입니다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녹차맛&흑임자맛

저는 이미 프로티원 제품을 좋아해서

초코맛을 가지고있습니다!!!

요즘 핫 한브랜드라 모르시는 분들이 잘 없죠?

리뉴얼 출시하자마자 와디즈 역대 '단백질쉐이크' 펀딩 1위, 올리브영 온라인 런칭 하루만에 푸드 랭킹 1위를 달성한 제품입니다!

15곡 곡물발효효소로 속더 편한 쉐이크!

맛은 총 4가지로

곡물/초코/녹차/흑임자로 구성되어있어요

 

기다리고 기다인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

도착!

꼼꼼하게 포장되서 도착했어요!

계랑스푼과 텀블러까지 보내주시는 센스

 

친환경 포장지로 배송해주는 프로티원

굿굿굿

 

계랑스푼도 짧은길이 & 긴길이 두개다 보내주셔서

사용하기 너무 좋았어요!!!

 
 

같이 보내주신 쉐이커 텀블러는 350ml 용량입니다!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녹차맛

요거는 초코맛 다음으로 제가 최애로 선택한 아이입니다!

다이어트 중 녹차 라떼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때 저는 프로티원 프로틴 녹차맛을 먹어주고있어요!

불필요한 첨가물, 중국산 원재료는 전혀 넣지 않은 깨끗한 성분이라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

 
 
 

전용 쉐이커에 넣어서 먹어주시면됩니다!

출근할때 한스쿱 넣어서 텀블러와 같이 출근하고있어요!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흑임자맛

고소한 흑임자맛!

저는 식사대용으로 자주 먹어주고있어요!

유당불내증 최소화한 식물성 단백질과 WPI조합으로 소화가 잘되고 피부 트러블도 올라오지 않는답니다!

 
 

15곡 곡물발효효소로 속이 편안 하답니다!

 
 

똑같이 텀블러에 넣어주기!

제가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를 좋아하는 이유는

물에 타먹어도 맛있다는 건데요!

 

다른 단백질 쉐이커들은 두유나 우유를 타서 먹어야 한다면

프로티원 단백질쉐이크는 물만으로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칼로리는 다운다운!

 
재생1
 
좋아요0
 
 
 
 
  •  
  •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물 넣고 쉐이킷!!

 

또 씹는맛도 있어요!

원재료의 토핑까지 들어있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포만감도 업업!

 

저와같이 저당고단백!

건강한 다이어트 해보아요!!

#단백질쉐이크 #맛있는단백질쉐이크 #식사대용단백질쉐이크 #식물성단백질 #프로티원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쉐이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