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태국여행 링심 태국 이심 사용 / 방콕eSIM

by 현도미 2024. 1.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태국 여행 시 사용한 핸드폰 eSIM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는 태국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알아본 게

핸드폰 데이터 사용하는 거였어요!

여행을 가면 지도도 봐야 하고,

SNS도 필수라 무조건

데이터가 필요했거든요!

예전에 여행을 다닐 때는 포켓 와이파이를 사용했었는데 무거움, 충전, 공항 픽업 반납의 번거로움, 와이파이와 멀어지면 사용이 불가하다는

단점 때문에 이번엔

간편한 이심을 구매해 봤어요!

태국 eSIM

링심

제가 선택한 링심 eSIM은 국내 최저가로 여러 곳을 비교해 보았는데 가장 저렴했어요!

링심은 구매하자마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구매한 esim방콕은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다른 곳은 2-3일 뒤에 사용이 가능하던데

링심은 10분 내로 보내줘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출국하기 3일 전에 태국 방콕 esim을 구매해서 미리 발권을 해두었어요!

발권하기를 누르면 큐알코드가 생성되고 설치방법 또한 확인이 가능해요

동영상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어요!

 
 

확실히 태국 방콕 esim 사용하니까

포켓 와이파이처럼 부피도 없고,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동영상을 보고 공항에 도착해서 링심을 등록했어요

큐알코드를 캡처하셔서 등록할 때 이미지를 넣으면 끝!!

정말 쉽죠앙?

 

로밍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편한 방콕esim!

여행할 때는 간편한 게 최고!!

 
 

비행기가 태국 상공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바뀌더라고요 ㅎㅎㅎㅎ

진짜 신기!

다행히 태국 이심덕에

택시 가이드님하고 연락이 빠르게 돼서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구글 지도도 잘 확인되고

그랩도 잘 이용했어요 ㅎㅎ

버벅거리지도 않고 바로바로 되니 여행할 때

앞으로도 링심 이심으로 해야겠어요

지도를 보고 편의점 찾아다니기 ㅋㅋ

 
재생2
 
좋아요0
 
 
 
00:0000:02
 
  •  
  •  

 

링심 태국 이심

태국이심 처음 설치해 봤는데

너무 편하고 잘 터져서 앞으로 여행 시

링심 이심을 사용하려고요 ㅎㅎ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듷한테 너무너무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

#태국이심 #esim방콕 #아이폰이심 #태국esim추천 #태국여행esim #태국esim

#태국esim전화 #태국esim사용법 #방콕이심 /#방콕esim #태국방콕이심 #태국방콕esi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