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추천]함박웃는룻/문덕맛집/데이트 장소 추천

by 현도미 2023. 10. 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 가게는 예전에는 저희 집 바로 앞에 있어서

휴무날에도 자주 가고,

퇴근해서는 포장해서 자주 즐겨먹었던 맛집이거든요~

근데 요번에 확장 이전을 하면서

새로운 메뉴들도 생기고,

맛도 더 업그레이드되었더라고요!

확장이전한곳으로 예랑이랑 가기로 했는데 정말

좋은 기회로 체험단에 선정되어 다녀왔어요!

아마 제가 즐겨먹는 집이니

더 정확하게 소개 드릴 수 있겠죠?ㅎㅎ

소개해 드릴게요!

함박웃는룻

영업시간: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Tel. 0507-1361-0415

주차공간 O / 길가 주차도 가능

처음 매장에 들어가면 셀프 적립하는 태블릿이 있어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적립이 됩니다!

적립을 하면 접립한 횟수에 따라

함룻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여러 명이 방문해도 1인 1적립이니

모두 다 혜택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예전에 핸드폰 번호를 등록한 게 있어서 그런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매달 생일인자 할인 쿠폰이 오더라구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더라고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는데 가족/연인들이 많았습니다!

테이블도 다인석/2인석등 다양하게 있어서

가족모임 또는 데이트하기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확장 이전한 거 정말 신의 한 수!

테이블에는 기본 식기가 세팅되어 있고요!

바로 결제 가능한 주문 태블릿도 있더라고요!

요거 정말 편하더라고요!

먹고 싶은 건 선택해서 담고,

바로 결제하면 음식을 가져다주니까

굳이 점원분을 부르거나 하지 않아도 되고!

 
 
 
 
 
 
 

태블릿으로 메뉴 보면서 선택할 수 있어요!

세트메뉴/단품/사이드/음료/주류 카테고리가

잘 나눠져있어 선택하기 쉽더라고요!

주문 후 바로 결제!

저희는 3명에서 방문했어요!

예랑이가 많이 먹기 때문에 많~~이 주문했답니다!

카드로 바로 슥삭 💳

주문하고 새로 바뀐 매장을 구경했어요 ㅎㅎ

 
 
 

새로 바뀐 점은 셀프 바 공간이 생겼더라고요!

함룻 깍두기와 피클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전 가면 꼭 리필을 했었는데

셀프 바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 의자도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리 와서 기다리니

서빙 로봇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와우 👍🏻 신세계다!!

서빙봇 아래에는

앞접시/앞치마/아기들 식판 수저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용!

 

한상 가득 🤭

인당 따로 담겨 나오는 식전 샐러드

전 요거 너무 좋아요!

새콤달콤한 유자(?) 드레싱에

개별로 나오니 너무 깔끔하더라고요!

매콤크림함박스테이크

13,400₩

이건 저의 최애거든요 ❤️

크림에 매콤 조합 말모 !

여기 들어가는 베이컨은

함룻에서 직접 숙성과 건조를 해서 만드는

수제 베이컨이라고 하더라고요!

또 제가 이 메뉴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같이 나오는 가니시가 아삭아삭

채소 가니시가 보통 조리하면 물렁해서 싫어하는데

여긴 식감이 좋아서 함박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또 반숙 계란 스윽 잘라서

 

찍먹 🤭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명란매콤크림파스타

12,400₩

이건 예전에 없었던 거라 주문해 봤어요!

명란에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파스타에 들어간 버섯이 신선하거든요!

근처 농가에서 사장님이 직접 받아오신다고 해요

그래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노른자 톡 해서 돌돌

예랑이가 너무 좋아했답니다 ㅋㅋ

 

버터크림커리 함박스테이크

13,900₩

요것도 신메뉴!!!

신메뉴는 주문해 봐야죠!

이거는 제 동생이 너무 좋아했어요ㅎㅎ

커리에 버터향이!

함박 밑에 밥도 들어있어서 커리랑 같이 슥슥🤭

 

여기도 반숙 계란

톡! 해서 찍먹 👍🏻

반숙 계란 어쩜 이렇게 탱글 하게 맛나게 만드시는지

알려주세요!!ㅋㅋ

눈꽃치즈토마토 파스타

11,900₩

이거 또한 저의 애정 하는 메뉴 🩷

정말 이름 그대로 눈꽃 치즈

치즈 폭탄입니다 ㅋㅋ

 

꾸덕꾸덕한 치즈

토마토 소스가 통조림이 아니라

직접만드신다는거 알고 있으신가요?

사장님의 정성이 정말 안들어가는 음식이 없어요

여기 함룻아니면 먹을 수 없는 맛입니다!

너도나도 먹겠다는 포크질ㅋㅋㅋㅋㅋ

인정?

함룻에서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와인도 한잔했답니다 :)

센스 있게 칠링백에 담겨오는 와인🍷

함박이랑 와인이랑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랜만에 예랑이랑 데이트하는 느낌도 나고

인테리어도 고급 져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더하구요!!

물론 술이 없어도 맛있는 에이드들도 있답니다 ㅎㅎ

담엔 하이볼이랑 한잔해보기로 했어요!

지금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카플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가족들과 방문하시거나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릴게요!

이전하고는 처음방문한 함룻!

여전히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추천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