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일일양 / 효자동맛집/ 양고기맛집

by 현도미 2023. 10.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얼마 전 다녀온 맛집을 소개 드리려고 해요!

예랑이와 예비 시어머님과 자리한 식사 자리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바로 소개드릴게요!

일일양 효자점

영업시간-17:00~22:00

라스트 오더 21:30

매달 5번째 토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가게 앞 조금 있음!

길가주차 가능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있는 거 같아요!

가게 내부는 다이닝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테이블석도 있는데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ㅎㅎ

들어가면 바로 물품 보관할 수 있게

보관장도 있어용!

 
 

저희가 갔을 때는 딱 한자리 남아서 들어갔고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셨어요!

 
 

메뉴

 

소스와 청양고추를 주시거든요!

소스에 청양고추를 듬뿍 넣어서

양고기 콕 찍어 먹으면 존맛탱🤭

 

소금/와사비/홀그레인/청어알젓갈

메뉴를 주문하니 채소들을 올려주십니다

저희는 처음에는 프렌치 렉을 주문했어요!

프렌치 렉/200g

33,000₩

크으 ㅠㅠ 선홍빛

 

여기는 정말 좋은 게 하나하나

맛있는 굽기로 다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또 하나!

서비스 된찌!!!!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다 구운 고기는 앞접시에 가지런히

먹기 좋게 놓아주십니다!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

두 번째 주문 메뉴는 양 갈비!

양 갈비/240g

30,000₩

 

양갈비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정말 폭풍 흡입했어요! 우히히

 

요로코롬 소스에 콕 찍어 청양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JMT

결국 참지 못하고 알코올을 주문했답니다 ㅋㅋ(알쓰임)

갈빗대는 이렇게 깔끔히 싸주셔서

알뜰살뜰ㅋㅋ잘 먹었습니다

얼그레이 하이볼

8,000₩

이날은 알코올~마저 너무 맛나더라고요! ᄏᄏ

얼그레이 하이볼 요기 넘 맛나게 말아주시네요(?)

그리고 또 다른 별미를 주문했어요!

간장 계란밥

5,000₩

첨에 으잉? 내가 생각한 간계밥이 아닌데?

그래서 처음엔 힝 ㅠㅠ 실망했어요!

하지만 같이 주신 김과 함께 먹는 순간

오마이갓

꼭 드셔보세요 ✨

비빔면

6,000₩

요것도 진짜 마싯 ㅠㅠ

새콤달콤하고 면발이 통통해요

 

여러분 면발 보세요ㅠㅠ

전 배홍동같은 비빔면 생각했는데

와우 Wow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여기 재방문의사

매우 매우 매우 매우 있음돠!!!!!❤️

우선 너무 맛있고,

구워주시는 직원분도 넘 친절하시고!

꼭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