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올리앤 포항점/창포동 맛집

by 현도미 2023. 10.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족모임 하기 좋은 맛집 하나 소개 드리려고 해요!

올리앤 포항점

영업시간- 11:00~22:00

매달 첫째 주 수요일 정기휴무!

단체석/배달/포장/주차 가능

1층이 올리앤이고 2층은 커피숍입니다!

식사 후 영수증 가지고 가면 커피 할인도 되더라고요!

 
 
 

매장은 엄청 넓어요!

좌석도 많고 정말 가족 모임 하기 딱 좋아요!

저는 점심시간대 방문을 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십니다

 
 
 
 

저는 올리앤이 메뉴가 다양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모임을 하러 가면 여러 가지 주문해서 나눠먹기 좋아요!

이날 저는 총 2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불 주꾸미 빠에야

15,900

이거 존맛탱!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가 주꾸미랑 어우러진 빠에야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사천 차오 파스타

15,900

이건 신메뉴인 거 같아서 주문해 봤어요!

근데 너무 만족한 메뉴였어요!

짬뽕 파스타? 같은 느낌

이것도 매콤~하면서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요!

또 파스타면이 일반 파스타보다 좀 더 굵어서

정말 짬뽕 같은 느낌이 나요 ㅎㅎ

 

불 맛도 나고 매콤!

이 두메 뉴 다 추천드려요!

저는 보통 자명에 있는 올리앤을 자주 갔었는데요

올리앤 포항점은 근처에 산책코스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가족 모임 할 때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좌석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