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Ord.Diner / 동성로 맛집 오드 다이너

by 현도미 2023. 10. 3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대구를 방문했어요!

학교를 대구에서 나와서 요리조리 자주 돌아다녔는데

졸업하고 나서는 친구 만날 때만 한 번씩 가고

정말 오랜만에 갔더니

많이 변했더라고요!

맛집도 많이 생기고!(대구 살고 싶다..)

요번에 방문한 맛집음

오드다이너

영업시간- 11:30~ 21:20

15:30 -17:00 브레이크 타임

20:50 라스트 오더

주차장은 없어요!

메뉴

저희는 2시 가까이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앞에

4팀이나 있었어요..!

다른 곳에 갈까 생각했지만 웨이팅이 있는 만큼

맛있다는 걸 증명하는 거니!

기다리기로 했어요!

기다리며 옆 옷 가게 들락날락하면서

쇼핑도 좀 하니

저희 차례가 금방 오더라고요!

웨이팅 하실 때! 주의점!

호출하셨을 때 앞에 없으면 취소되니!

너무 멀리 가시면 안 됩니다!

 

가게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테이블은 많이 있었고

대체로 우드톤으로 너무 이뻤어요!

와인을 판매하고 있었고요!

 

요렇게

밤잼과 튜브형 마요네즈도 같이 판매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었어요!

 

저희는 자리로 안내를 받아서 기다리니

메뉴판과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그리고 식전 빵과 열무 피클 ❤️

정말 별미입니다 ㅋㅋ

식전 빵은 따끈따끈하고 열무 피클 정말 맛나요!

배가 고파서 흡입하고 주문 완료!

 

옥수수 크림 파스타

11,900₩

ㅠㅠ 옥수수와 크림이라니..

미친 조합 아니냐고요…

이거 진짜 꼭 드셔보세요..

달콤한 옥수수와 꾸덕꾸덕한 크림..

전 이거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열무 피클하고 먹으면 존맛탱!

 

링귀니면이라 식감도 더 좋고 전 너무 만족!!

치킨 스테이크 먹물 리조또

15,800₩

이건 치킨의 부드러운 살과 오징어 먹물에

크림소스 조합 말모말모

전 이것도 너무 만족했어요!!!

스테이크

33,000₩

살치살 스테이크 + 감자무스 함께 나와요!

전 너무 기대를 했는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조금 질긴 느낌이 있어서!

전 원래 살치살을 좋아하는데 ..

그래도 고기는 사랑입니다 .. ❤️

화이트 와인과 한잔 🥂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오랜만에 대구 가서 맛집 여행 좋았어요!!

동성로 방문하실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