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포항 문덕 맛집/ 우리막창

by 현도미 2023. 9. 17.
728x90
반응형

Hi-loo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 집은 제가 다른 동네 친구들이 놀러 오면

꼭 데리고 가는 맛집입니다!

그만큼 자신 있어요✌🏻

바로바로 ~

우리막창

우리막창

영업시간 -17:00~24:00 (23:00 라스트 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여기는 진짜 다 ~ 맛있어요!!

그중에 저는 오돌갈비와 막창을 추천 ✨

 

좌석은 많은 편인데요!

늦게 가면 자리가 항상 없어서 웨이팅을해야해요ㅠㅠ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요로코롬 쏘맥 기계로 술도

말아먹을 수 있다고 하던 대

전 알쓰라 ^.^ㅋㅋ

한 번도 해보지 않았어요 ㅎㅎㅎㅎ우하하

밑반찬들은 깔끔하게 담겨 나오고요

김치찌개같이 나오는데요

저 김치찌개 정말 별미✨

칼칼하고~~ 두부, 돼지고기 들어간 김치찌개

말모말모🧡

 

오돌갈비

짠✨

이게 바로 오돌갈비입니당 ㅠㅠ

갈비이긴 한 대 오돌뼈가 오독오독 씹혀서 오돌갈비!

상상이 잘 안가겠쥬?

오돌뼈를 정말 잘게 칼질해서 양념한 고기랑 먹으면

을마나 마싯게요~~~?

크ㅠㅠ 또 봐도 먹고싶드아아ㅏㅏ

숯불에 구운 거 is 뭔들

 
 

오돌 갈비는 일반 갈비랑 달라서

동글동글 굴려가면서 구워야 해요

아니면 홀라당 다 타버려요!!!

 

다 익은 고기를 양념장에 콕! 찍어서

JMT ❤️

저 양념도 마늘+간장+고추 찹찹 ㅠㅠ 말모말모~~~

두 번째 별미

생막창

막창은 초벌 해서 나와서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됩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통통한 막창을 동글동글 잘라서

숯불에 구워주면 됩니다 ✌🏻

막창 막장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행복 그 잡채~~~~

문덕 오실일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츄파춥스로 깔끔하게 마무리!

따봉 👍🏻

문덕에 맛집 찾으시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할게요!

그럼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