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롯백포항점 근처 맛집 / 문성해물손칼국수

by 현도미 2023. 9. 15.
728x90
반응형

Hi-loo 🐟

요즘 날씨가 너무 따뜻해지니까

점심을 밖에 나가서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롯백근처에 제가 자주 가는 맛집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문성 해물 수제 칼국수

요기는 진짜 수제 손칼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면

꼭 추천 ✨

가게 내부

메뉴는 정말 심플해요!

아직 여름이 아니라 냉면은 하지 않고 있어요!

 

요기 칼국수가 맛있는 이유 중 하나는

김치랑 깻잎무침이 너~~무 맛있거든요

칼국수랑 호로로록 같이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_<

 
 

칼국수를 주문하면 요렇게 작은 단지에 담긴

김치, 깻잎무침, 된장 고추를 주세요

그럼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요건 판매도 하기 때문에 구매도 가능해요!!

오늘은 해물파전 1개, 칼국수 2개 주문했어요!

아주머니가 미주구리 회 무침을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저는 회를 먹지 못해서 먹진 않았어요 ㅎㅎ

 

해물파전

9,000₩

노릇노릇 잘 구워진 해물파전 냠!

조개 오징어등이 들어있는 파전

엄~청 양이 많아요!

해물칼국수

8,000₩

해물칼국수는 말 그대로 해물이 엄~청 들어있어요

이 집은 특이하게 조개, 단호박, 버섯, 미더덕, 북어 등이

들어가요

그래 사 국물이 끝내줘요 👍🏻

칼칼~~하고 시원~~~

술 마시고 다음날 먹으면 해장되는 느낌!

(알쓰라 잘 모르지만ㅎㅎ)

 

면발 탱~글

수제 면이라서 탱글탱글

쫄깃쫄깃

 

사장님이 수타로 만든 면이라서 더 탱글 쫄깃하고 맛있답니다!

근처 방문할 일 있으면 방문해 보세요!

여름에 냉면도 맛있거든요!

나중에 냉면도 후기 남겨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