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오천/문덕맛집-뚱’s김밥&분식/뚱스김밥

by 현도미 2023. 9. 15.
728x90
반응형

Hi-loo 💚

여러분 오늘은 저희동네에 맛있는 분식집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김밥을 좋아하는데요(우영우 아님^^)

간편하게 먹을수도있고,

어떤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서 맛도 다양해서

저는 참 좋아한답니다! (TMI😅)

그래서 소개 해드릴게요!

뚱’s 김밥&분식

운영시간-07:00~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저는 이번에

라볶이 / 참치김밥/ 크래미 샐러드 김밥/ 땡초김밥을

주문했어요!

 

라볶이

6,000₩

진짜 혜자입니다 ㅠㅠ

쌀떡에 양배추 어묵 계란 라면사리 치즈

달콤하면서 매콤한 그 학교 앞 떡볶이 맛❤️

전 밀떡파지만 이집 쌀떡은 좋답니당 흐흐

추천 ✨

 

꾸덕꾸덕 ❤️

 
 

참치김밥

4,000₩

참치김밥 속에 참치 실화인가요?

이렇게 장사하시면 남는 거 있으신지ㅠㅠ

참치 폭탄이라서 그런지 더 고소해요

 

크래미 샐러드 김밥

4,500₩

이거 진짜 별미에오ㅜㅜ

양배추? 같은 샐러드에 크래미마요👍🏻

진짜 말모말모

제 원픽입니다!

땡초김밥

4,000₩

이 김밥은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안에 땡초가 콕콕 들어가져있는대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땡초가

입맛을 더 당기게 하는 그런 김밥입니다!

여기 김밥은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나중에 기본 김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여기 사장님이 울산에서 김밥집을 하셨는데

울산에서도 유명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녁에 간단하게 먹을 음식 찾고 있으시다면

분식 어떨까요? ᄒᄒ

저는 추천✨

그럼 담에 또 추천 들고 올게요

안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