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북구청 맛집- 짬뽕관/ 롯백 포항점 근처

by 현도미 2023. 9. 24.
728x90
반응형

hi-loo😛

오늘은 회사에서 조-금 더 걸어서 찾아간

신상 맛집 후기를 써볼까 해요!

최근에 퇴근길에 지나가면서 오픈한 거 봤었는데요

오늘 기회가 되어 점심시간에 회동이랑 다녀왔답니다

그럼 소개해 드릴게요 :)

짬뽕관 포항중앙점

운영시간 -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화환들이 많았어요!

입구 앞에서 메뉴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매장 앞에는 꿀팁😎

셀프 코너가 있는데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뒤에 다시 설명드릴게요!

매장은 넓고 깔끔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북적북적!

저희는 자리를 안내받고 앉았어요

테이블에는 기본 소스/앞접시/메뉴판 세팅되어 있고요!

물은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추가 물/반찬은 셀프라고 합니다 :)

 
 

메뉴는 참 다양해요!

메뉴판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좋아요!

저희는 오늘 미탕/짜장면/짬뽕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셀프코너에서 단무지/백김치 등을 가져왔어요!

✅꼭 드실 만큼만 조금씩 여러 번 가져왔어요! 으하하

그리고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미니 탕수육

12,000₩

탕수육 소스가 일반 소스랑 다르게 하얗고 투명해서

으잉?뭐지 ? 했는데

한입 냠~ 오모나 맛있잖아?

넘 마싯겟쥬ㅠㅠㅠㅠ

 

짬뽕

10,000₩

짬뽕 진짜 추천✨

국물이 진짜 찐~~~~~~~해요!

완전 계속 끓인 진~~한 맛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매콤 칼칼 시원해서

진짜 밥까지 말아먹고왔어요ㅠㅠ

 

해산물 진짜 찐이야..👍🏻👍🏻

짜장면

7,000₩

살다 살다 이런 짜장면 처음..

아니 짜장면에 고기 왜 이리 많아?

짜장이 아니라 고기면이잖아?

달콤 짭짤한 짜장면🖤

어린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맛 ㅋㅋ

 

면발도 탱글탱글🤪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점심 짜장면 집은 요기로 픽!

 

그리고 셀프바에서 밥을 가져와

밥말밥말..ㅎㅎ

호로록

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서 꼭 드셔보세용

오늘의 점심 메뉴

10점 만점에 10점 드립니다!

아차차 나갈 때 또 셀프 코너에서

음료/커피 테이크아웃 해가 실수 있어요!

센스 오져따리✌🏻

음료까지 텤아웃❤️

정말 만족한 점심이었답니다!!

그럼 우리는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