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냠냠후기] 제주 마음샌드 / 파리바게트 제주마음샌드 예약 꿀팁

by 현도미 2023. 9. 23.
728x90
반응형

안농하세요!👋🏻

오늘은 제주 마음샌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예랑이가 제주도에서 오면서 마음샌드를 사왔어요✌🏻

끼야 🤪

이 마음 샌드가 특별한 이유는

제주도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어서인데요!

구매 꿀 팁을 알려드릴게요!

제주마음샌드

10개입 16,000₩ (2월부터 가격인상)

 

파리바게트

 

박스를 개봉하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예랑이는 10개입을 구매해왔어요!

2월부터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하네요!

귀여운 한라산 모양 로고⛰️

 

샌드에는 우도땅콩, 버터, 캐러멜

+기분 좋아질 만큼 더해진 소금

이 들어가 있다고 되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진짜 그런 맛💛

한입 냠~ 하면 카라멜이 쥬르륵🍮

버터는 쫜득 🧈

우도땅콩은 고소🥜

그리고 약간은 짭짤한 🧂

그런맛

진짜 말모말모🤍

제주도 가면 꼭 구매해 보시길!

자 그럼 구매 꿀팁 알려드릴게요🧏🏻‍♀️

1. 미리 예매

파바앱을 통해 미리 선예매를 할 수 있어요!

픽업 시간은 오전 8시-오후 5시

제주도 파리바게트에서만 수령 가능하고요,

예약은 D-3~1까지만 가능합니다.

2. 직접 방문(행운 필수)

이건 우리 예랑이가 선택한 방법인데요

마음 샌드 나오는 시간이랑 잘 맞으면

예약하지 않아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제주 공항에는 3곳에서 마음 샌드를 구매할 수 있어요!

똑같이 오전 8시-오후 5시까지만 구매 가능하고,

나오는 시간은 정해져 있는 거 같아요!

파리바게트에 전화해 보시고 가는 걸 추천✨

모두들 꼭 성공하셔서 드셔보길 바라요❤️

안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