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앱트커피/APT Coffe/롯백포항점 근처 카페

by 현도미 2023. 9. 14.
728x90
반응형

hi-loo♥

오늘은 #롯데백화점포항점 근처

예쁜 커피숍을 알려드릴게요!

apt coffee

APT Coffee (앱트커피)

운영시간 - 11:00~ 21: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요기 커피숍은 고려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요!

그래서 롯데백화점 포항점하고 완-전 가까워요!

주차는 고려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출입구 바로 앞에 있으니

고려 아파트 사시는 주민분들은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여기 카페는 정말 알록달록한 게 너무 이뻐요

사장님이 참 감각 있으시단 생각이 드네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가격도 착해요!

요즘 유행하는 엑설런트라떼도있네요 ㅎㅎ

다음엔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당이 떨어져서

초코라떼 Ice를 주문했어요!

음료나 올 동안 가게를 구경했어요!

 
 
 
 

아기자기 알록달록 😊

커피숍이 증말 내스퇄🤍

우드 넘 좋아요오 !

초코라떼

짠 🤎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요기 초코라떼는 그렇게 많이 달지는 않아요!

달콤한 제티 + 쌉쌀한 맛

그래서인지 단 걸 별로 안 좋아하는

후배들은 엄청 좋아하더하구요 ㅎㅎㅎㅎ

전 몸에 해로운 맛을 좋아하기에 ^^

그냥 초코네! 정도 ?

근처에 오실 일 있으면 한번 꼭 가보시는 거 추천!

요기 로고 넘 귀엽지않나요?ㅎㅎ

apt 로고가 전 아파트인 줄 알았어요 ㅎㅎ

(아파트 앞 커피숍이라서 ^^~)

우히히

 

담에 또 내돈내산 먹방리뷰 가지고올게요오🐷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