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롯데백화점 포항점 근처 맛집 총각네 밥집

by 현도미 2023. 9.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롯데백화점 포항점 근처 찐!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는 정말 저희 회사 사람들과 자주 가는 밥집입니다!

내돈내먹💸

총각네밥집

운영시간 - 11:00~21:00

(20:30분 라스트 오더)

수요일 정기휴무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가게는 사장님이 원피스를 좋아하시나 봐요 ㅎㅎ

원피스 피규어도있으니 방문해보세욤

하하하

가게는 좌식으로 되어있고 홀/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인지 북적북적

메뉴는 So~~~~Simple 👍🏻

제가 좋아하는 한식입니다!

여기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어요!

된찌도 맛있고ㅠㅠ 메뉴에는 안 나와있는

오징어볶음도 꼭 먹어보세요!

오늘 제가 먹고 온 음식은

제육볶음 2인분, 김치찌개 2인분, 계란 프라이를 주문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담겨저 나와서 정말 좋아하는 밥집입니다!

 

김치찌개 1인분

크~~으

빛깔보세요오오

칼칼 매콤 🌶️

진짜 국물이 끝내줘요👍🏻ㅋㅋ

제육볶음 2인분

윤기가 좌르를ㄹ르를ㄹㄹ✨

잡내도 안나고 진짜 맛있는 제육 ㅠㅠ

 

뚝배기 1개가 김치찌개 1인분 양인데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작은 뚝배기 아니고 큰 뚝배기거덩요~~~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밥집 찾으시면

요기 추천✨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답니당 크크

주차는 삼일아파트!

참고하세요:)

냠냠 또 맛난 거 알게 되면 공유할게요>_<

캬캬 안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