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오천문덕맛집/ 큰손막창 문덕점

by 현도미 2023. 9. 26.
728x90
반응형

안농하세요!

오늘은 또 우리 동네 맛집을 탈탈 털어볼께요오~

요즘 제가 또 빠진 메뉴 막창.

저는 뭐 하나 빠지면 주구장창 그 메뉴 질릴 때까지 먹거덩요

노래도 하나 빠지면 주구장창 그 노래 무한 반복 ~

근데 요즘 또 막창이 땡겨 🫣

퇴근하고 예랑이와 예랑이 친구를 불러서

우리 동네 막창 맛집으로 모여라! 했슴돠

큰손 막창 문덕점

영업시간 -17:00~24:00

주차는 근처 길목에 하시면 됩니다!

제가 8:40분쯤 방문했는데요

자리가 딱 한자리 있어서 겨우 앉았답니다 ㅠㅠ

평일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은 집은 찐 맛집!

저희 들어오고 웨이팅 좀 있었어요!

메뉴

저희는 이날 3명이서 진짜 많이 먹었어요!

대식가 예랑이 + 대식사 예랑이 친구 + 저

세트 1번 & 세트 3번 & 막창 5인분 &된찌 밥& 라면까지

막창을 주문하면 요로케 초벌을 해서 주신답니다!

고구마랑 버섯 떡은 서비스!

근데 저 고구마가 증말 별미 🍠

 
 

막창 소스를 주시는데요! 이소스 진짜 맛도리 ㅠㅠ

청양고추랑 다진 마늘 본인이 알아서 넣어 먹으면 되거든요~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팍팍 👍🏻

맛도리납니당 ㅠㅠ

이 소스가 일반 막장보다 더 마싯더라구요?

그리고 요기가 특이한 게 막창집인데 멜젓?????

소스를 주거든요

근데 진짜 마싯어요! 저희는 두 번 리필 했슴돠!

직원분들이 알아서 부어주러 오세요!(센스만점✌🏻)

저 멜젓소스에 청양고추 총총 잘라서 팔팔 끓이고

콕 찍어서 먹으면 말모말모~~|

요거는 세트 1번

막창 + 목살+ 통 삼겹 초벌 해서 나오거덩요

전 목살을 원래 좋아하는데 여기 목살은 전 좀 별로였어요!

좀 많이 뻑뻑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 1번 주문하면 기름장을 주시거든요?

기름장 콕 해서 먹으니 고소~ 담백하고 맛있더라고요!

요건 세트 3번

막창+갈매기살

예랑이는 갈매기살이 먹고 싶다 해서 주문해 봤어요!

전 갈매기살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질겨서 싫었는데

예랑이랑 예랑이 친구는 잘 먹더라고요?

갈매기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그리고 저는 고깃집 가면 꼭 된찌에 밥을 먹거든요!

안 먹으면 허전해서 미쳐버려요ㅠㅠ~~

근데 여기 된찌마저 맛도리 ㅠㅠ 저는 여기다 청양고추를 또 총총 잘라서 칼칼하게 먹었어요!

청양고추에 미친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찌개를 칼칼하게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예랑이는 매운 걸 못 먹는데 저한테 맞춘다고 고생 좀 한답니다 ㅎㅎ)

 

보글보글 ㅠㅠ 뚝배기

또 먹도싶네요

요건 해장라면!

라면+계란+콩나물+파 등이 들어가서 시~~원

 

양은 냄비에 나오는 라면은 다 맛있잖아요??

느끼할 때 해장라면까지 먹으니까 완벽한 식사가 되었어요!!

저는 막창 요집 자주 갈 거 같네요!

오천 문덕 사시는 분들이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담에 또 맛난 맛집 찾아올게용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