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기래이짬뽕/롯백 포항점 근처 맛집

by 현도미 2023. 9. 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직장 근처 맛집을 또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는 저희가 점심 먹으러 자주 가는 중국집인데요~

양도 많고, 맛있답니다!

바로

기래이짬뽕

운영시간-11:30~08:30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코오롱 아파트에 해도 된다고 하네요!!

 

가게는 완전 빈티지 ㅋㅋ

이런 집이 진정한 맛집이죠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엔 수저, 양념이 있어요!

 

요것은 메뉴판!

오늘 저희는 미탕+짜장면+볶음밥 주문했어요!

미니 탕수육

11,000₩

 

미니 탕수육인데도 양이 진짜 많아요

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소스를 너무 많이 주셔서 아까워ㅠㅠ~~

저희는 찍먹파라 따로 소스를 달라고 요청을 합니다!

원래는 부어주시니 참고해 주세요!

 

찍먹파 모두 모두 모여라!!!!

 
 

볶음밥

7,000₩

요기 볶음밥 맛있어요!

고슬고슬 볶음밥에 계란프라이 ✌🏻

같이 주시는 짬뽕 국물 진짜 시원하고 칼칼해서 찰떡궁합👍🏻

짜장면

7,000₩

저의 픽 짜장면!!

전 여기 가면 주로 짜장면 많이 먹어요!

예전에는 고기짬뽕을 자주 먹었는데요~

짜장면에 또 빠졌답니다 ㅋㅋ

 

고춧가루를 팍팍팍팍 🌶️

넣어서 먹으면 존맛탱ㅋㅋ

 

탱글탱글한 면발 보이시죠😖

츄릅

여기 짜장면에는 감자/새우/돼지고기가 들어가용

새우 들어가는 짜장면 집은 처음보거덩요 ㅎㅎ

백화점 근처 오시면 먹어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점심시간에 가시면 항상 사람이 많아요!

눈치게임 성공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