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 오천문덕 애견동반카페 / 카페워크샵

by 현도미 2023. 9. 27.
728x90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어요 ㅠㅠ

봄이 오다가 급 찬바람이 쌩쌩이네요

며칠 전 봄날 같던 날

동네 강변 산책을 갔어요 :)

강변 산책을 가면 자주 들리는 카페 소개 드리려고 해요!

카페 워크샵

영업시간 - 11:00~ 22:30 (라스트 오더 22:00)

반려동물 동반🐶❤️

 
 

카페 바로 앞에는 강변공원이 있거든요!

물은 말라버려서 지금은 없지만

비가 오면 또 물이 흐르는 강변ㅋㅋ

여기서 많은 댕댕이 친구들과 사람들이 조깅하고 산책들 하네요

유채꽃도 이쁘게 피어있어서 기분도 좋그든요 !!

산책이 끝나고 저희는 애견 동반 가능한 워크샵카페로 갔어요!

 

메뉴

저희는 이날 아침을 안 먹고 나와서 간단하게

자몽청에이드 + 오사비 + 카야 치즈 토스트를 주문!

이걸 보면 안 먹을 수가 없거덩요~~ㅎㅎ

요기 카페는 국군장병분들/철강 공단 직원들은

10% 할인도 되니 참고해 주세요!

 
 

가게는 넓어서 자리가 넉넉해요!

 

라온이랑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니 주문한 메뉴는 가져다주셔요!

 

주문한 메뉴 ✌🏻

자몽청 에이드 6.000₩

오사비 (오렌지 사과 비트) 6,500₩

치즈 카야 토스트 5,900₩

이거 진짜 맛도리 👍🏻

카야 잼 말모말모

치즈까지 있으니 진짜 더 존맛탱 ㅎㅎ

빵도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맛있더라고요!

자몽청은 직접 담그시나 봐요?

그 특유의 설탕 단맛이 나지 않고 정말 자몽 그 자체 🍊

전 너무 좋았어요!

특히 여기는 비타민 주스를 판매해서 제가 좋아하거든요!

건강주스 🩷

진짜 생과일과 채소를 바로 갈아서 먹으니 건강해지는 맛!

추천드려요✨

시내에 로드샵카페도 자주 갔었는데

문덕에 생겨서 전 너무 좋아요 :)

강변 산책 가보시다가 비타민 주스

테이크아웃 해서 드셔보세요!

건강도 챙기자고요!!

그럼 담에 또 만나요 빠잇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