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5::대구아이폰 스냅 계약 / 대구 ‘로맨스냅’ 스튜디오 아이폰 스냅

by 현도미 2023. 10. 16.
728x90
반응형

본식 아이폰 서브 스냅에 이어

스튜디오 아이폰 서브 스냅 계약 ✨

진짜 난 욕심쟁이야 ~~~~🥹

한번 찍는 웨촬 👰🏻‍♀️아이폰 감성

한 스푼 담고 싶어서 ㅎㅎ 예약✔️

 

대구 로맨스냅

내가 여러 곳을 서치 해봤는데 요기를

선택한 이유가 있었다🩷

스튜디오 촬영 시작과 끝을 함께해 주시는 거🤍

다른 아이폰 서브 스냅을 보니

보통 2-3시간 촬영에 15-25만 원이고

1시간 추가 당 5만원의 추가금이 있었다!

그런데 요기 로맨스냅은

처음부터 끝까지 작가님이 함께해 주신다🤍

스튜디오 촬영 지인과 함께 가서

촬영 부탁하는 것도

좋지만 친구들이 찍어주는 사진보다

전문적인 작가님이 담아주시는

결과물을 보고 싶어서 선택했다!

감사한 것은 나의 스튜디오 타입이

7시간 촬영인데 작가님께 괜찮으시냐고 문의드리니

정말 감사하게도 동행해 주신다고 하셨다🤍

너무 감사해요!!🩷

스튜디오 아이폰 서브 스냅은 할 수 있다고

모두가 할 수 있는 거 아니다!

스튜디오에서 외부인 출입을

절대 노! 하는 스튜디오가 요즘

많기 때문에 스튜디오 아이폰 스냅은 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당!

근데 다행히 내가 계약한

누에보 🩷 스튜디오

아이폰 서브 스냅 환영이라고 해주셨다:)

정말 스튜디오/아이폰 서브 모두 퍼펙트

기분이 좋다!!!

 

내가 예약한 로맨스냅 구성!

지금은 본식 스냅 구성 밖에는 없다!

스튜디오 스냅 원하면 문의하면 친절히 답해주신다!

 

또 내가 좋아하는 감성!

아이폰 기본 카메라 감성 👰🏻‍♀️✨

넘 이뿌다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은 원본 1000장 정도 🥰

키야 ~ 사진 정리하는데 한참이겠구만

행복한 상상♥️

본식 아이폰 서브 스냅/ 스튜디오 서브 스냅

정말 잘 픽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조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