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7::웨딩슈즈 지미추 로미 글리터 추천/웨딩촬영 슈즈/본식 슈즈/지미추 구매 꿀팁

by 현도미 2023. 11. 14.
728x90
반응형

멀고 먼 예신의 길..

웨딩촬영도 두 달이 안 남은 지금..

드디어 도착한 웨딩슈즈

여자들의 로망

지미추..🤍

하지만 지미추.. 가격이 너무 사악해..

하지만 서치 여왕인 난 정말 운 좋게 잘 샀다!

지방러인 나는 매장이나 아웃렛에 가기엔

너무 힘든 여정이기에..

온라인 친구를 애용한다!

벗, 온라인 넘 불안한걸..

가품도 많고, 사이즈 미스를 감안하고 주문해야 한다.

그래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구매!

우선 내가 구매한 지미추는 실버/화이트

그래 맞아.. 두 개 🩶🤍

둘 다 이뻐 고르지 못할 땐 두 개다 사라!!!!라고 말했다.

내 심장이..!

도착한 지미추…

박스부터 넘 영롱..!

난 최대한 최저가이며, 캐시백도 가능한 곳으로 선택!

🌟(캐시백은 아래 상세히 방법 알려드릴게용!)

 

지미추 언박싱

 

박스 오픈!

더스트 박스와 개런티 카드가 들어있다!

처음으로 보여줄 지미추는

 

지미추 85 실버 글리터

공홈 기준 1,120,000₩

진짜.. 영롱.. 미쳤음..

웨촬때 메인으로 신으려고 구매!

미친 거 아니냐고…

구두 뒷꿈치는 패브릭으로 되어있어 보들보들..

굽 실버 넘 이쁨 ㅠㅠ

그냥 이뿜!!!!!!!!!!!!!!

사이즈는 36사이즈로 구매!

평소 운동화 230, 구두 230-235 정도 신으며,

발등이 높고, 발볼이 높은 편이다

그래서 36사이즈로 구매!

사알짝 크긴 하지만!

걸을 때 벗겨지거나 하지는 않는다!!

사이즈 성공적!!!

착샥진짜 별로네…

실물 깡패니까.. 그냥 꼭 사시길…

웨촬찍고 꼭! 후기 올려볼게용!

다음~

 

지미추 로미65 화이트

공홈 기준 1.120,000₩

요것은 본식 때 신으려고 구매..

웨촬때도 서브로 신을 거지만,

본식에 예식장에서 남이 신던 구두 신는 게 찝찝.. 해서

구두 어쩌지 하다.. 지미추..ㅋㅋ

화이트,, 깔끔 그 자체…

근데 아쉽게 사진에 화이트의 블링함이 안 담긴다…

왜 이리 탁해 보이지…

진짜 블링 블링한대ㅜㅜ

착샷..

조명 받으면.. 완전 발만 보일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용감은 불편하지 않다

발을 딱 잡아줘서 편한 느낌!

캬캬

자, 이제 캐시백 받는 꿀팁 공유!!

바보가 아닌 이상 절대 공홈에서 사는 사람 없쥬?

요로코롬 서치 하다가

원하는 사이트에 슈즈 발견!!!!!!!

고러탐 바로 샵백 앱으로 들어가 경유해서 구매하기!

 

롯데온은 1.6% 캐시백

마이테라사는 6%나 캐시백

그 외 다양한 사이트들을 경유해서 구매하면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추천인 코드 입력 시 1만 원 캐시백 혜택!

샵백 가입 시 초대 코드 입력

1만 원 캐시백 받고 시작하니

어차피 구매할 거 단돈 만 원이라도 싸게 구매해 보자!!!

친구 초대 코드 EgBHT4

얼렁 웨딩 슈즈 준비들 하고 다이어트 돌입하자고요!

예신이들 모두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