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3:: 대구 웨딩 스튜디오 계약 / ‘노마’ ‘ONA’ ‘누에보스튜디오’ ‘반호’

by 현도미 2023. 10. 14.
728x90
반응형

또 하나의 관문

스튜디오 계약

하지만 난 별 걱정 없었다!

왜냐, 난 어릴 때부터 로망이 하나 있었거든~

바로 노마✨에서 꼭 찍으리!

근데 그 로망이 바사사삳 무너졌다

예약이 불가...

벌써 24년 웨촬 풀 예약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눈에 이쁜 건 다른 사람 눈에도 이쁘단 걸

왜 난 몰랐어ㅠㅠ

 

난 이 노마의 감성이 너무 좋았다..

근데 안녕.

정신 차리자 얼른 다른 해결책을 찾아보자!

그리하여 찾아본 후보

ONA/ 누에보/ 반호

대구 스튜디오다!

한 친구가 제주 촬영한 걸 보고 너무 예뻐서

혹 해서 한동안 제주도 찾아보았지만

제주도까지 가서 찍을 자신이 없다..

왜냐? 내 체력은 쓰레기..!

그래서 근교 스튜디오 검색!

스튜디오 선정 기준은

나만의 기준이 있다!

1. 인물 중심

지금의 젊은 우리의 모습을 담아두고 싶다

2. 무드

내가 좋아하는 무드랑 맞을 것

심플, 내추럴, 클래식 느낌

3.토탈 스튜디오

스튜디오 계약과 동시에 모든 게 해결될 것!

첫 번째 후보. ONA

 

여기는 노마 감성을 비슷하게 담아내서 후보에 넣었다!

인물중심/토탈스튜디오/감성무드도 합격이었다.

하지만 단 하나 마음에 안 드는 거..

타입.

 
 
 

비교적 촬영 시간이 짧게 느껴졌다!

저 시간 안에 자연스러운 우리의 모습이 담아질까?

생각하며 C 타입을 우선 후보로 올려두었다!

하지만 최종에서 탈락을 했다.

이유는 맞지 않는 일정과 타입!

하지만 리마인드로 여기에서 찍어보고 싶다

✨두 번째 후보. 누에보

내가 선택한 스튜디오🤍

 

여기는 신생 스튜디오라 후기가

많지않아 걱정이 되었다ㅠㅠ

인스타에 아직 결과물도 많이 없고,

후기가 없어서 어떤 분위기인지 몰라 망설였지만

음~ 오히려 좋아

나만의 무드를 찾아보자!

그리하여 누에보 🤍

무드/토탈/인물중심/타입까지 만족스러워

선택하였다!

 

타입은 총 4가지로

내가 선택한 타입은 C 타입

7시간 촬영/메인+서브작가 /비주얼 디렉터

드레스 3p/헤어+메이크업 변형 3회

다만 조금 아쉬운 건 캐주얼 복장이나,

드레스 벌 수가 시간에 비해 작다는 거?

하지만 비주얼 디렉터도 있고 작가 2명에서 찍어주시니

우리만 준비를 (?) 잘해가면

최고의 작품이 ㅋㅋㅋㅋ나올거같다

그게 참 어렵겠지만 ㅋㅋ

토탈샵이라 부케/신랑 정장/구두만 준비하면 된다!

그리고 친절한 상담도 계약에 한몫했다🌹

이것저것 질문 폭탄이었는데

하나하나 친절히 대답해 주셔서

아 여기로 해야겠다! 생각했다

참고로 누에보는 우리 오빵이가 찾은 스튜디오다 ㅋㅋ

우리 오빵이 칭찬해 🩷

아 차차 또 아이폰 스냅 촬영 안 된다고 하는

스튜디오가 많은데 다행히 누에보는 가능하다고

답변 주셨다!

난 또 아이폰의 자연스러운 사진도 남기고 싶어

아이폰 서브 스냅도 하고 싶어거덩요 ㅎㅎ

일생에 한번뿐인데 다 해보자~~

세 번째 후보. 반호

 

반호도 인물 중심이며 깔끔한 사진이 마음에 들었으나

여기의 단점은 토탈샵이 아니다 ㅠㅠ

드레스 렌탈샵이 제휴 되어있기는 하나 렌탈샵도

여러 곳이라 선택하기에도 힘들 거 같고,

드레스 벌당 추가금이 있어 간단한 걸 좋아하는 나에겐

맞지 않아서 탈락.

하지만 반호도 문의하면 정말 친절히 답변해 주시고

렌탈 드레스 투어에는 같이 가주시기도 한다고 하니

괜찮은 스튜디오 같다!

아쉽지만 안녕!

이렇게 또 하나의 미션을 끝냈다!

아직 많은 미션이 남았지만 ㅠㅠ

이렇게 도장깨기하듯 준비해나가는것도

나름 재미있긴하다 :)

모든 예신예랑이분들 진짜 존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