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15:: 대구 웨딩스튜디오 ‘Nuevo’ 누에보 촬영 후기/대구 인물중심 웨딩 스튜디오

by 현도미 2024. 3. 24.
728x90
반응형

드디어 써보는 누에보 촬영 후기..🤍

11/4일날 촬영을 진행했어요!

저는 c 타입으로 진행했고,

♥️결과를 먼저 말씀드리면 추천♥️


저는 포항에서 출발해서 아침 8시쯤

메이크업 받는 곳으로 도착했어요!

메이크업은 리에나 뷰티 🩷

 

 

원장님과 부원장님이 새로운 사람으로 만들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메이크업이 다 했던..😎

헤메 받고 스튜디오는 도보로 1분 정도 이동하면

바로 스튜디오가 나옵니다!!

이 점 너무 만족 ㅋㅋ♥️

스튜디오에 도착해서도

원장님과 부원장님이 동행해 주시면서

계속 헤어 메이크업 수정을 도와주셨어요..🥹

헤어 변형도 알아서 척척!

7시간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일대일 케어👍🏻

 

이 촬영 날은 부원장님이 키우시는

앵무 망고를 데리고 오셨는데 ❣️

진짜 망고 때문에 웃을 일이 많았어요 ᄏᄏ

진짜 귀요미 망고🥭🦜

 
 

오빠는 망고에 푹 빠져서 ㅋㅋㅋㅋㅋ

우리 집 라온이도 망고와 사랑에 빠졌어요 ㅋㅋ

망고 들어있는 문 앞에서

전남친스타일로 집착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은 진짜 재밌게 촬영했어요 ㅋㅋ

누에보 어벤저스팀 ㅋㅋㅋㅋㅋ

진짜 열정으로 찍어주세요 ㅋㅋ👍🏻

대표님도 서브작가님도 진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게 분위기 이끌어주셔서

뚝딱이도 잼있게 촬영했답니다 ㅎㅎ

또 소연 실장님이 핸드폰으로 사진을

다 남겨주셔서 넘 좋았어요 ㅎㅎ

말씀 안 드렸는데 알아서 척척 해주시는

누에보 짱..🩷

또 계속 칭찬 퍼레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평생들을 이쁘다 멋지다 잘한다

소리 다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중간중간 사진 결과물도 보여주시고,

우리 아기들하고도 이쁘게 촬영했어요 ㅎㅎ

청첩장용 사진도 요청했는데

어벤저스팀이 다 나서서 도와주심ㅋㅋㅋㅋ

 

촬영이 끝나면 대표작가님이

몇 장 수정해서 바로 보여주시더라고요.. ♥️

원본 받기까지 사진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미리 보기로 호다닥 수정본 보여주시니

그 점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폰으로 이 정도 결과물.. ❣️

원본 셀렉하는데 지금 머리 너무 아픔 ㅋㅋㅋㅋ ㅠㅠ

 

예쁘게 저희 웨딩 밴드도 촬영해주셨어요..💗

프로포즈 반지 진짜 맘에 안 들었는데

이날부터 좋아진거 안 비밀 ㅎㅎ

(오빠 미안)

또, 제가 따로 챙겨간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소연 실장님이 예쁘게 많이 찍어주셨어요!

 
 

촬영 끝나고 리본 끈으로 포장까지..🩷

센스 진짜 무엇..🥹🤍

 
 

원본도 2주 ? 정도 뒤에 바로 보내주셔서

확인도 빨라서 좋았어요!!!😎

이제 저는 셀렉 후 수정본 받을 일만 남았네요 ㅎㅎ

🩵누에보 너무너무 추천🩵

진짜로ㅠㅠ 다시 한번 찍고 싶어요!

친한언니도 결국 누에보로 계약했어요..♥️

진짜 추천!!!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신 예랑이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촬영하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