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12:: 양가첫만남 상견례 ‘포항 북경’ 중식당 /포항 상견례 장소 추천

by 현도미 2023. 12. 2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견례 썰을 얘기해 볼까 해요

저 같은 경우는

프러포즈 2년 전 > 웨딩홀 예약> 웨딩촬영 > 상견례

순으로 진행하였는데요!

저희 커플은 만난 지 4년이 좀 넘었고

양가 부모님께서도 결혼에 대해서는

알고 있는 부분이셔서 상견례를 후로 미루었습니다

양가 어머님들께서는 상견례 전에도

몇 번의 만남을 가져 얘기도 하고 같이 여행도 가셔서

별문제는 없었어요!

상견례는 형식적으로 저희 가족들

인사 차례로 진행하기 위함이었고

편한 분위기로 진행하기 위해

한정식집으로 선택하지 않았어요!

양가 가족이 포항에 거주하기에

좀 더 편안한 자리와,

먹고 싶은걸 먹자! 해서

저희는 중식당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포항북경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1번길 14 2층

저희가 예약한 식당은

효자동에 위치한 북경인데요!

이전에 가족들과 방문했을 때

음식도 맛있었고, 따로 개별 룸이 있어

미리 예약했습니다 :)

북경은 따로 코스요리도 있지만

저희는 메뉴 여러 가지를 주문해서 식사를 했어요!

방문해서 준비된 룸으로 들어갔어요!

 
 
 

이날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꿔바로우 2

해물누룽지탕 2

크림새우 1

스파이시 크림새우 1

유린기 1

동파육 1

개별 식사 메뉴

 
 
 

정말 다양하게 주문해서 같이 먹으니

오히려 더 좋았어요 ㅎㅎㅎㅎ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있어요!

또 상견례 자리라고 미리 예약했더니 신경도 많이 써주셨어요 ㅎㅎ

솔직히 포항에 상견례 장소로 많이들 추천하시는

한식집들 직접 먹어보니 맛도 없고,, 금액만 비싸던데..

저희처럼 요렇게 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암튼 이날 어른들도 너무 만족하시고

좋은 자리를 가졌답니다 ㅎㅎㅎㅎ

이런 방향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