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14:: 포항 웨딩촬영용 부케 예약후기 ‘쉐이드 그린’/ 포항 효자동 꽃집

by 현도미 2024.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웨딩촬영용 부케 예약 후기를 남겨볼게요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이시면

읭? 웨촬했는데 또 촬영?

하시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맞아요! 이번에 셀프 웨딩촬영 느낌으로

촬영을 진행했어요

친구가 서울/포항 지역으로 웨딩스냅 사업을

준비 중인데 시범 케이스로 촬영을 해주기로 해서

감사히..🤍 촬영했어요!

(요건 따로 후기 남길 수 있으면 남겨볼게요)

암튼! 촬영을 하려면 부케가 또 있어야 하잖아요?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효자동에 위치한

쉐이드 그린에 의뢰를 했어요!

 

일요일에 필요란 거라 요청드렸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전 전날 픽업을 갔어요!

 

쉐이드그린

경북 포항시 남구 효성로 55 상가동 102호

 
 

내부에는 꽃도 정말 많고 식물들이 파릇파릇

반겨주었어요 ㅎㅎㅎㅎ

요즘 인기 있는 딸기 꽃도 있더라고요 ㅎㅎ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의 트리듀 ..🎄

저희는 예약한 꽃을 픽업해서 나왔어요

 

미리 만들어놔주셔서

다음날 촬영에 이쁘게 잘 사용했어요

제가 의뢰한 부케는 서브 부케 느낌으로 가벼우면서

화이트 느낌의 카라로 요청드렸어요

 

딱 원하는 느낌의 스타일 ✨

 
 

부토니에는 센스 있게 좌석 부착이 가능하게

제작해 주셔서 ㅎㅎ정말 편하게 잘 사용했어요!

 

촬영 느낌..🩷

넘 이쁘죠?ㅎㅎㅎㅎ

금손인 친구가 찍어줘서 넘 이쁘게 사진 촬영했지만

꽃도 한몫했답니다 ㅎㅎㅎ

포항에서 셀프 웨딩용 부케가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