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

W13::상견례 떡케이크 & 토퍼 제작 ‘포항 라플케이크 &썸스토어‘

by 현도미 2024.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상견례 때 준비한

선물 & 토퍼 제작 후기를 써보려 해요

저는 식사 후 가족들이 간단하게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떡 케이크와 장식용 토퍼를 제작 의뢰했어요!

🌷라플케이크 (앙금 꽃 떡케이크)

저희 동네에 위치해있고

예전에 할아버지 생신 때 의뢰하여 제작해 보았는데

너무 만족해서 다시 찾게 되었어요!

카톡으로 제작 가능 여부와 금액을 여쭈어보니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디자인 몇 가지 확인 후

제가 따로 도안을 드렸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멘트도 정리해서 의뢰 드리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예약했습니다!

앙금 컬러는 변경이 가능해서

원하는 컬러감으로 요청드렸어요!

시간에 맞춰 픽업 ✨

꺄..🥰

넘 이뿌죵~?

컬러감도 너무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다들 넘 이쁘다고 ㅎㅎㅎ

🌷썸스토어 (케이크토퍼)

 

케이크에 추가로

귀엽게 토퍼 제작이 가능하길래

썸스토어로 의뢰했어요!

제작 후에는 떡 케이크와 같이 픽업할 수 있게

떡집으로 직접 배송도 해주셨답니다 ❣️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이쁜 토퍼를 제작할 수 있었어요

 

똑같이 토퍼 몇 가지 디자인을 찾아본후

제가 도안을 그려 의뢰했습니다

대충 이런 느낌의 스타일로 제작 요청드렸습니다!

제작 후 이렇게 인증샷도 보내주셨답니다 :)

 

요렇게 깔끔하고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반영해서 만들어주셨어요ㅎㅎ

대만족!

또 하트 토퍼까지 추가로 주셨네요 ㅎㅎ

케이크와 함께 찍어봤어요

ㅎㅎㅎ 이쁜가요?

반응이 넘넘 좋았어요☺️☺️

기념일이나 행사 있을 때

이렇게 제작해서 활용하는 거 추천드려요!

어머니가 친구분들한테 자랑하신다고

가지고 가셔서 인증샷 보내주셨네요 ㅎㅎ

특별한 날 어른들 모시고 요런 소소한 이벤트

너무 반응 좋았어요 ㅎㅎ

참고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