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포항미용실]빌드펌 맛집 ‘이동 미용실 루아르헤어’ 후기

by 현도미 2024. 3. 24.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가 진!!!짜!!! 오랜만에

미용실을 갔어요!

머리가 너무 길어서 정리도 하고,

겨울에 어울리는 빌드펌을 하려고 방문했어요

머리가 넘넘 맘에들어 소개시켜드려요

루아르헤어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83번길 10-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루아르 헤어는 매장앞에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어요!

주차장까지 구비 되어있는 미용실 입니다

 

연말이라그런지 매장도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답니다!

 
 

매장이 엄청 크더라구요!

화이트톤으로 너무 깔끔해서 맘에들었어요

 

입고간 패딩과 가방을 따로 캐비넷에 보관을 해주세요!

안내 받은 자리에 앉아서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상담을 진행했어요!

 

저는 모발이 얇은편이고, 머리가 엄청 빨리 자라서

벌써 라푼젤이 되었어요ㅠㅠ

머리결은 푸석푸석해서 서로 엉퀴고 빨리 자르고 싶었거든요!

 

상담을 받고나서 맛있는 간식과 커피도 주셨어요!

카페같이 잘 정리되어있는 루아르바가 있어요 ㅎㅎ

커피/차/아이스티/음료 중에서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당

간식을 야무지게 먹으면서

우선 전체적으로 길이를 잘라내고

클리닉을 진행했어요!

머리가 너무 엉망이라ㅠㅠ 필수

머리를 하고 있으면 루아르헤어 마스코트 구찌💗가

반겨줘요 ㅎㅎㅎㅎㅎㅎ

사람을 좋아하는 착한 구찌 ㅎㅎ

구찌 보는 재미에 머리도 엄청 금방 끝난거 같아요!

 

깔끔한 삼푸실 ..👍🏻

샴푸하는 동안에도 물온도 괜찮은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계속해서 물어봐주시는 ..😆

너무 친절한 원장님..♥️

클리닉을 씻어내고 본격 빌드펌으로 고고

 

원장님이랑 수다 떨다보니 어느세 말려있는 파마롤..

원장님이 심심하지 않게

이런저런 얘기 많이 걸어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시간이 엄청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웃다보면 완성되어가는 머리를 보실 수 있어요 ㅋㅋ

 

짜잔 😎

완성된 빌드펌 ㅋㅋ

진짜 딱 제가 원하는 길이감과

굵기로 넘 이쁘게 해주셨어요

또 헤어트리트먼트나 오일 같은것도 챙겨주시면서

후관리법도 알려주세요!

진짜 최고최고

 
재생6
 
좋아요0
 
 
 
00:0000:03
 
  •  
  •  

 

루아르헤어

어떠신가요?

전 넘넘 맘에들어요!

 

예랑이도 머리 넘 이쁘게 잘 되었다고 칭찬을!!🤍

꺄 드디어 오랜 숙제였던 머리자르기! 성공하고

겨울에 넘 잘 어울리는 빌드펌까지🎄😎

 

금액도 너무 착한 루아르 헤어💗

회원권도 가능해서 회원권으로 진행시

원하는 헤어 좀 더 저렴히 하실 수 있어요!

또 회원권으로 가족 지인도 사용 가능하다고해요!

진짜 대박..👍🏻

저는 회원권 추천!

 

저처럼 스타일 변화나 예쁜 펌맛집을 찾으신다면

루아르헤어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