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삶의질 상승템 택배칼 ‘햇살담은 만물상회 다까요‘

by 현도미 2024.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진짜 제 인생에서 없어서 안 되는

삶의 질 상승템 추천드리려 해요

바로 택배 칼입니다!

저의 취미는 바로 쇼핑이거든요 ㅋㅋ

그래서 하루에 1-3개의 택배가 항상 오는 편인데

택배는 좋지만 택배 분리수거는 너무 귀찮은..

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언박싱칼

만물상회 다까요 입니다 ㅋㅋ

다까요 2p

햇살담은 만물상회

다까요는 말 그대로 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다까요!

3중 칼로 자르고, 뜯고, 끊고!

정말 만능 칼입니다

 
 

일상생활에 하나 있으면 정말 좋은 삶의 질 상승템!

 

3중 칼날로 되어있고 삼지창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재활용 분리수거 할때도 너무 필요한 제품입니다

또 자석으로 되어있어

현관문이나 냉장고에 부착해서

필요할때만 사용하기 좋아요

 

저는 냉장고에 부착해서 사용중이랍니다!

실 사용 방법 알려드릴게요!

마침 또 택배가한가득^^

 
 

테에프는 옆날로 쓱 그어주기만 해도 뜯긴답니다

 

개인정보 가득한 송장도 쉽게 톡 뜯어서 버릴 수 있어요

또 그냥 버리면 부피 차지하는 뽁뽁이

 

슥슥 그어주기만 하면 끝

쉽게 바람 빼서 쏙 버릴 수 있어요!

참 쉽죠?

 
재생1
 
좋아요0
 
 
 
 
  •  
  •  

 

다까요

정말 다 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다까요!

조기품절 예상이라

얼른 구매해서 삶의 질 상승해 보아요!

#택배칼 #언박싱가위 #언박싱칼 #커터칼 #커터기 #페트 분리수거 #박스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