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 핑크무라 산리오 제트스트림 3색 볼펜 추천

by 현도미 2024. 1. 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가 귀여운 볼펜을 소개해드릴게요!

팬시덕후라면 모두들 좋아하는 제트스트림 볼펜!!

저는 팬시류를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제트스트림 볼펜을 주로 많이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산리오랑 제트스트림 콜라보!!!

소개해드릴게요!

산리오 제트스트림3색볼펜 &미니 메모장

핑크무라

 

드디어 도착한 산리오제트스트림!!!

핑크무라에서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

 

넘 이쁘지 않나요,,?

산리오볼펜 ㅠㅠ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배드마츠마루

무려 산리오 한정판이라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답니다!!

제트스트림은 잉크가 진해서 선명하게 필기가 가능해서 저는 주로 사용하는 볼펜인데요!

잉크도 빨리 마르기 때문에 번짐도 없답니다!

 
 

헬로키티 산리오제트스트림

 
 
 

마이멜로디&쿠로미 산리오제트스트림

 
 

배드바츠마루 산리오제트스트림

 
 
 

검정/파랑/빨강 3색 볼펜입니다!

선명하게 잘써지고, 제트스트림 제품은 리필심을 구매해서 오래동안 사용이 가능해요!

또, 시리즈 리필심은 다른 심 굵기로도 호환이 가능하답니다!!!!

이게 정말 장점인거같아요!

한정판 제트스트림시리즈를 구매하면 심컬러,심굵기를 내맘대로 DIY가 가능해요!

 
재생3
 
좋아요0
 
 
 
 
  •  
  •  

 

접기/펴기

핑크무라

조만간 갈 태국 일정을 괜히 끄적여보는 ..ㅎㅎ

너무 귀여워서 자꾸 사용하고 싶어요!!

 
 

또 귀여운 미니메모지까지

핑크무라에서 구경가능해요

현재 핑크무라에서 제트스트림을 검색하면

다양한 캐릭터의 제트스트림이 구매 가능해요!

다른곳에서 보지 못한 디자인도 많이 판매하고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

팬시덕후들은 모두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마칠게용

#핑크무라 #산리오 #제트스트림 #제트스트림3색볼펜 #헬로키티산리오볼펜 #쿠로미산리오볼펜 #마이멜로디산리오볼펜#배드바츠마루산리오볼펜 #헬로키티제트스트림 #산리오제트스트림 #쿠로미제트스트림 #마이멜로디제트스트림 #산리오3색볼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