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UV대용량 가습기'한경희 대용량 가열 복합식 가습기' / 신생아 가습기

by 현도미 2024. 1. 27.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삶의 질 상승 템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가습기!!!

저는 겨울철에 가습기 없이는

절대 못 사는 사람 중 하나인데요..!

집에 있는 가습기가 1리터로 용량이 작아서 매번 물을 채워주는 게 불편하더라거요ㅠㅠ

게다가 분리형이 아니다 보니

세척에도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이 모든 걸 해결해 주는

가습기를 소개 드리려 해요!

한경희 UV살균 가열 복합식 가습기

대용량 HD100A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 도착!

저희 집 라온이도 택배를 오니 좋아하네요 ㅋㅋㅋㅌ

 

포장은 파손되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설명서와 리모컨이 같이 들어있답니다!

 
 

제가 한경희 대용량 UV 살균 복합식 가습기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분리형이라는 건데요!!

가습기를 사용하다 보면 세척을 해야

더 오래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는 바로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다는 거!

그래서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UV살균, 초음파 모드. 복합식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가열된 물을 진동시켜 기화하는

방식의 복합식 가습 모드는

건조한 겨울에 사용하기 딱입니다!

여름에는 초음파 모드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제가 선택한 이유 중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대용량!!

무려 6L 대용량 가습기라는 거!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겨울에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이라 가습기는 24시간 가동하는데!

물을 갈아주는 것도 여간 귀찮은 게 아니더라고요ᅲᅲ

1- 3단계로 가습 양도 조절이 가능해서 공간에 따라서 원하는 가습 양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물은 분리형이라 바로 수전까지 들고 가서 물을 채워주고

다시 본체와 연결하면 쉽게 물을 채워주실 수 있어요!

MAX 선까지 물을 채워 주시면 됩니다!

저는 좀 더 깨끗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하루에 한 번은 물을 갈아주는 편입니다!

물의 양은 밖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정말 센스 굳입니다!

 
 

리모컨으로 쉽게 조절이 가능한데요!

가습의 양 조절

가열 모드

UV 설정

타이머

습도 설정

수면모드

조명까지!

가습기 하나로 삶의 질 상승 업 업..!

 

또 아기나 반려 견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잠금 모드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저도 반려견/반려묘를 키우는데 항상 불안했거든요!

근데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는 잠금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조명 기능

제가 맘에 들어 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7가지 레인보우 조명이 작동됩니다!

밤에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 조명 기능을 이용하면

화장실 갈 때도 좋더라고요 ㅎㅎ!!

 
재생8
 
좋아요0
 
 
 
 
  •  
  •  

 

한경희대용량가습기

가습 모드의 경우에는 뜨겁지 않게 34-37도로 분사되어 화상 위험이 없으니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또한 집 어디에 둬도

전혀 방해받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

 

타워형으로 제작되어지면에서 약 1.2M 높이까지 가량 가습 분사를 하기 때문에

집안 전체가 촉톡한공기가되어 건조하지 않습니다!

 
재생7
 
좋아요0
 
 
 
 
  •  
  •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

내가 원하는 데로 조절해서 사용이 가능한

한경희 대용량 가습기👍🏻

소음도 적어서 아기 키우시는 집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완전 강추강추

#대용량가습기 #UV가습기 #신생아가습기 #가열가습기 #거실가습기 #무드등가습기 #저소음가습기 #아기가습기 #살균가습기 #복합식가습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