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헤어에센스추천 ‘블라세아 아르간오일’

by 현도미 2024. 3.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찰랑거리는 머리결을 위해 사용중인

헤어에센스 추천 시간입니다

아르간 헤어에센스 오일

블리세아

제가 사용하는 아르간 오일 헤어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에센스입니다.

자연 유래 오일9종 합유로 만들어진

아르간 헤어에센스오일

 

아르간 껍질 속 영양 덩어리 씨앗으로 부터

비정제 오일을 추출해서 만든다고 해요

 

또 유기농 인증받은 건강한

아르간열매만 사용하여 믿을 수 있습니다.

 
 

피부 저자극테스트도 완료!

농도는 일반 헤어에센스와 같이 부드러운 오일입니다

머리에 발랐을때는 끈적임도 없고

머리결이 실키해지는 마법의 오일

저는 모발이 얇은편인데다가 모발이 푸석푸석하고

힘이 없는 모발이라 헤어에센스는 필수인데요

 

머리를 감고나와서 젖은 모발에 항상

흡수시켜주고 있어요

 

2-3번 정도 펌핑해준 후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있어

건조하고 푸석한 머리결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답니다

머리를 말리고나면 윤기가 돌면서 찰랑찰랑한 머리결이

된답니다!!

겨울철에는 또 정전기 방지도 되서 저는 꼭꼭 사용해주고 있어요!

 

저는 예랑이와도 같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남자헤어에센스로도 추천을 드려요

예랑이는 얼굴이나 머리에 뭐 바르는걸 싫어하는데

아르간 헤어에센스 오일은 머리결이 부드러워진다고

샤워후에 꼭 챙겨바르더라구요 ㅎㅎ

현재 신세계와 롯데백화점에도

입점되어 더 쉽게 만나볼수있다고해요

또 공식몰에서 1+1 행사가 있으니

헤어에센스 오일 필요하시면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 마칠게요!

#헤어에센스추천 #남자헤어오일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정전기방지 #블라세아 #아르간오일 #헤어오일추천

이 포스팅은'블라세아'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