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반려견 눈물사료 ‘ 본아페티 저알러지 프리미엄 연어 수제사료’

by 현도미 2024.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댕댕이들 기호성도 좋고

눈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사료 소개해 드릴게요

반려견 눈물사료 추천 고고

저알러지 프리미엄

연어 수제사료

본아페티

본아페티의 첫 번째 프리미엄 사료인데요!

고가이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더라구요!

우리 가족의 구성원인 댕댕이가 먹는데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먹여야 하잖아요!

외국 사료와 비교해도 스펙이 밀리지 않고

한국의 사료 중에서는 아마 이런 사료는 본아페티가

유일할 거 같아요

반려견 눈물사료로 추천!

본아페티 강아지 프리미엄 사료로 네이버 쇼핑

강아지 고급 사료 부분에서 1위를 했더라고요

 

또 제가 본아페티 사료를 선택한 이유는

강아지 눈물 개선과 저알러지를 위해서

육고기는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는 거!

오로지 신선한 노르웨이산 연어 생육 20% + 신선한 흰 생선 살 생육 19% 함유로 40% 가까이 생선 원물 그대로 함유되어 있어요

 

그러니 우리 애기들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ㅎㅎ

또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소포장인데요!

저는 소포장인 사료를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댕댕이들이 사료를 먹을 때 냄새가 날아가거나 식감이 변한다면 얼마나 싫겠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소포장을 고집하는데 본아페티도 소포장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본아페티는 눈 건강과 눈물 감소 외

다양한 기능성 성분 함유되어 있어요

루테인, 아스타잔틴, 히알루론산, 블루베리, 코엔자임 Q10, 클로렐라 등 I. 저알러지를 위해 곡물류도 타피오카를 사용하여

‘그레인프리’와 NON-GMO인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사료 답죠?

반려견 눈물사료로 적합해요 ㅋㅋ

강아지 눈물 이유 아시나요?

알레르기가 가장 높은데요!

저알러지라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또 사로 알은 얼마나 촉촉한지!

촉촉한 사료가 기호성이 높다는 거 알고 있으셨나요?

저희 집 라온이는 이도 약해서 촉촉한 사료를 자주 찾는 편인데요

촉촉한 사료를 섭취하게 되면 평소 부족한 수분량도 채울 수가 있어요!

 

알갱이도 작아서 소형견에게 부담이 없답니다!

 

수분함량이 36%나 되니 사료가 말랑말랑 하더라구요

또 기호성이 높아서 간식 대용이나 노즈워크 용으로도

먹이기 좋았어요

우리 집 애기는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인데요

얼마나 잘 먹던지

 

본아페티 사료만 보면 환장을 하고 먹어요 ㅋㅋ

반려견 눈물사료로 넘 추천 ㅋㅋ

 

본아페티 기호성을 보여드릴게요 ㅋㅋ

 
재생1
 
좋아요0
 
 
 
 
  •  
  •  

 

본아페티

사료를 줘봤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괜히 댕엄마 뿌듯..🧡

반려견 눈물사료로 추천드려용 ㅋㅋ

 
 

먹지 않는다면 100프로 환불까지..👍🏻

진짜 자신감 있는 본아페티 프리미엄 사료

또 본아페티에서 진행 중인 펫네이션 프로젝트가 있으니 같이 참여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유기 동물 입양 시제품 무료 제공을 한다고해요!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좋은 프로젝트들이 많으니 구경해 보시길 바라요!

#말티즈눈물사료 #반려견눈물사료 #강아지눈물이유#저알러지사료 #눈물사료 #고급사료 #프리미엄사료 #사료추천 #유기견입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