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다이어트 보조제'닥터래시오'

by 현도미 2024. 3. 30.
728x90
반응형

여러분 24년도 새해가 시작되었어요!

새해가 되면 다들 소원하는 게 있잖아요

저는 매년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는 거 같아요 ㅋㅋ

올해는 결혼이 6개월 남아있어서

더더욱 .. 노력해 보려고요!

오늘은 제가 직접 복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드릴게요:)

닥터 래시오

1Box-120캡슐

닥터래시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또 캡슐 형태라 복용하기 간편한 제품이에요

다이어트 보조제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합성향료/감미료/착식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서 추천드려요

 

1박스에 120캡슐 구성되어 있고

1회 2캡슐로 1일 2회 복용을 해주면 되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제가 깔끔하게 서랍형으로 들어있어서

쉽게 꺼내고,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닥터래시오는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캡슐의 크기도 작아서 알약 못 드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요즘 식당을 갈 때도 꼭 챙겨서 나가요

 

맛있는 음식을 볼 때면 다이어트 걱정 때문에

짜증이 나곤 했는데 ㅎㅎㅎㅎ

요즘은 닥터래시오가 있어서 걱정 없이 먹어주고 있어요

 
재생1
 
좋아요1
 
 
 
00:0000:05
 
  •  
  •  

 

닥터래시오

식전이나 식후에 간편하게 먹어주기👍🏻

먹고 나면 화장실이 그렇게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ㅎㅎ

변비도 닥터래시오덕에 없어졌답니다

가르시아 성분으로 인해 장활동이 활발해져

화장실도 편하게 가고 너무 좋아요

저처럼 다이어트를 계획하시거나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

#다이어트보조제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커팅제 #다이어트식품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칼로리컷팅 #체지방감소 #지방분해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소통 #한달다이어트 #다이어트제품 #다이어트일상 #탄수화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자극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보조제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그램 #한달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복부다이어트 #닥터래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