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오천문덕맛집/부영뒷고기

by 현도미 2023. 10.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우리 동네 맛집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얼마 전 퇴근하고 예랑이랑 방문을 했어요!

저희는 뒷고기집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처음 가봤거든요!!

솔직한 후기 남거볼게요~

그럼 스타트!

부영뒷고기

영업시간-16:00~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장을 넓어요!

사장님이 마블을 좋아하시나 봐요 ㅎㅎ

피규어 구경하는 맛이 있어요!

 

메뉴

메뉴는 심플했어요!!!

저희는 뒷고기모둠/김치볶음밥/된찌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초벌을 원하면 초벌도 해주십니다!

저희는 초벌 요청했어요!

 

주문을 하면 반찬이 담겨 나오고요

맬젓?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폭탄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정말 폭신폭신하고 맛있어요!!

뒷고기모듬(뒷덜미2+모소리2+뽈살2)

48,000₩

모둠으로 주문하면 가격 할인&껍데기 1인분 공짜!

그래서 모둠으로 주문했어요:)

초벌 해서 나오니 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되니 그건 좋더라고요

 

저는 뒷덜미살이 맛있었어요!! 꼬들꼬들하고

모소리는 기름기가 많아서 좀 느끼하더라고요!

 

지글지글 구워서 맬젓에 콕 찍어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근데 저는 생각했던 거보다는 평범했슴돠 😅

 

김치볶음밥

5,000₩

전 사실 고기보다 김볶이 더 맛났어요!

김볶에 치즈/후라이/김 조합 말모ㅠㅠ

김볶때문에 다시 가고 싶어요

 

노른자 톡 터트려서 슥슥 먹으면 꿀맛👍🏻

서비스 껍데기도 맛나요!!!

간장소스가 달콤 짭짤하게 잘 베여있더라고요!!

고기보다 김볶&껍데기가 맛나서 의잉? 했지만ㅋㅋ

 

콩가루 콕 찍어서 먹으면 ㅜㅜ 크으~~

칼칼한 된찌로 마무리!!!!

뒷고기집이 워낙많으니 고기는 그냥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이 맛나서 김볶먹으러 한 번은 다시 갈 거 같아요!!

솔직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