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먹]스틸룸코티지/효자동 맛집추천

by 현도미 2023. 10.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효자동에 생긴 예쁜 양식집 소개해 드릴게요!

여기는 원래 경주에 본점이 있어요!

경주점에 가려고 몇번이나 시도 했었는대

갈때마다 일이 있어서 못갔었거든요~

그런데 아니 이게 무슨일?

포항에 생겨버렸지 모에요🫢

그래서 당장 갔다왔어요!

스틸룸 코티지

영업시간-11:30~23:00

(브레이크타임14:0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효자동 언덕에 주택을 개조해서 지어진 식당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저녁에오면 더 이쁠거같아요 🥰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요

우드 우드 🪑🪜🪵

창문으로 해가 쫙 들어오니 기분도 너무 좋더라고요.

 
 

식기는 메이드인 프랑스 🍽️고급져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 메뉴판을 가져다주세요!

주문하니 식전빵을 가져다 주셨어요!

빵이 술빵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몬버터랑 같이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

저희는 여자 3명이서 4가지를 주문했어요!

처음 주문할때 너무 많은가? 했는데

바닥까지 싹싹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단새우파스타

17,000₩

첨에 이 메뉴는 뭐지~? 했어요!

차가운 파스타에 단새우 조합이라니?

면도 일반 파스타면과는 조금 다른 정말 얇은 카펠리니면🍝

근데 다들 한 입 먹고 뜨악했어요!

너무 맛있잖아❤️

추천드려뇨👍🏻

 

감자도피누아즈

17,000₩

요건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감자를 얇게 썰어서 치즈랑 같이 층층이 쌓아서 구운 🧀

트러플향이 진한데 괜찮냐 물으셨는데

오히려 좋아 🤍

트러플 러버라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베이컨 크림 뇨끼

18,000₩

뇨끼도 엄청 꾸덕꾸덕하고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베이컨은 직접 훈연하신다고 하셨어요!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니 너무 좋더라고요

뇨끼덕후인 저는 담에도 주문할거같아요!

한우 웰링턴

48,000₩

안심을 뒥셀과잠봉으로 감싸고

페스츄리도우로 감아서 구운 스테끼 🥩

이건 너무 기대를 했나 봐요!

soso 했어요!

그래고 소고기는 말모🩵

여기는 피클도 맛났어요! 양배추 피클

직접 담그시는 거 같더라고요 ✌🏻

우선 가게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

음식도 다 괜찮았어요!!!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려요 :)

여기는 메뉴가 좀 다양해서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서

다른 거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또 만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