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 선물하기 좋은 과일향향수 에르게니아 스위티 구름망 퍼퓸

by 현도미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쌀쌀해지고 있어요!

요즘 옷을 한 겹 한 겹 껴입으면서 여름에 사용했던

향수들은 뒤로하고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머스크 계열의 향수들을 꺼내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묵직한 머스크 계열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항상 향수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향수는 아마

저처럼 머스크 계열의 향이

어울리지 않으시는 분들께 좋을 거 같아요!

스위티 구르망 퍼퓸

50ml

에르게니아

에르게니아는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입니다.

에르게니아는 여성 향수 남성 향수 다양하게

많은 향들이 있어 각자 선호하는 향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어요!

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패키징도 너무 고급스럽고

선물용 고급 패키징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해서

연인들 사이,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제가 이번에 사용해 본 에르게니아는

달콤한 코코넛 바닐라에 꽃 향이 더해져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용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100% 천연향료와 프랑스, 이태리 프리미엄 향료를

블렌딩한 니치 향수인 에르게니아

 

첫 향은 달콤한 코코넛 향과 복숭아 향이 나면서

미들은 은은한 꽃 향이 납니다

끝향은 바닐라 향

전체적으로 과일향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향수를 뿌리면 인간 복숭아🍑코코넛🥥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에르게니아를 뿌리고 나가면 사람들이 달콤한 향이 난다고 자주 물어보곤 하더라고요 ㅎㅎ

달콤한향수❣️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데 중요한 게 냄새라는 걸

알고 있으신가요?

그래서 향수가 중요하답니다.

본인과 어울리는 향수를 사용해서 본인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어요

 
재생1
 
좋아요0
 
 
 
 
  •  
  •  

 

에르게니아

분사력까지 좋아서 1-2회 분사 만으로도

향이 진하게 남습니다!

 

또 지속력이 높은 편인데요!

아침에 뿌리고 출근했을 때

저녁까지 은은하게 남아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에르게니아 니치 향수는

EDP라고 하네요

퍼퓸에 가까운 농도로 6-8시간 정도의

지속성을 가진다고 해요

 

향이 달콤하니 저희 집 댕댕이도

계속 킁킁킁 ㅋㅋ🍑

과일향향수라서 그런거같아용

 

저는 이런 분들께 에르게니아 추천드려요!

-소개팅이나 중요한 자리에 본인에 첫인상을

좋게 남기고 싶으신 분

-이미지 변신,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

또 저는 머리를 감고 조금 덜 말린 머리끝에

향수를 분사하는 방법을 선호하는데요!

이 방법이 더 은은하게 향이 오래가더라고요 ㅎㅎ

에르게니아의 자신감!

향기에 대한 만족이 없으면 100% 환불

정말 믿고 구매하여도 좋은 거 같습니다.

기념일이나, 선물용으로도 너무 추천드려요!

40대 여성 향수로도 인기가 많지만

제 기준 20대부터 누구나 사용해도

부담 없는 향인 거 같아요

여자 겨울 향수로 추천드리면서

이번 포스팅은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