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추천] 비트리 리얼스톤 온열 마사지기 /홈에스테틱 괄사 추천

by 현도미 2023. 12. 14.
728x90
반응형

여러분! 오늘도 제가 넘넘 좋아하는

홈에스테틱 추천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괄사에 관심이 많다는 거 아시죠?ㅋㅋ

마사지에 진심인 현도미!

에스테틱을 다니면서도 홈스테틱에 관심이 많아져서

찾아보다 발견한 아이템

리얼스톤 온열 마사지기

비트리

패키징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고급스러운 패키징이라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비트리 리얼스톤 온열 마사지기 소개해 드릴게요

 

디자인도 너무 제 취저더라구요..🤍

처음 택배 박스를 언박싱 했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선물포장되어 있는 거 너무 고급스럽더라고요!

 

비트리 리얼 스톤 온열 마사지기는 얼굴뿐만 아니라

온몸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또 이름에서도 있듯 온열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미세진동 기능으로 근육 뭉침도

완화시켜주는 제품인데요

박스 오픈하면 귀여운 파우치도

같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핑크핑크한 파우치가 들어있어서

사용 후 파우치에 넣어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너무 좋은 마사지기랍니다

구성도 정말 알차요

부위별 마사지 방법도 알려줘서

쉽게 보면서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어요!

c타입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요

디자인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넛 같은 디자인!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뚜껑은 본체와 뚜껑을 잡고

뚜껑을 아래로 꺾는다는 느낌으로

당기시면 쉽게 열립니다!

 

뚝딱 쉽게 오픈

오픈하면 마사지 스톤이 나옵니다!

리얼 스톤입니다!

굴곡진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있어

마사지하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또 비트리 아로마 마사지 오일도같이 들어있는데요

마사지 시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기분 좋은 베이비파우더+꽃향이 나면서

부드럽게 롤링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오일 용량도 30ml로 아주 넉넉했습니다

 

오일을 몇방울 손에 덜어서 마사지하고 싶은

부위에 발라주시고

스톤 온열 마사지기를 사용해서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극락!

마사지기 온도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45도에서 55도까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답니다

 

버튼 한 번이면 쉽게 변하는 온도!

 
재생2
 
좋아요0
 
 
 
 
  •  
  •  

 

접기/펴기

비트로

진동 세기도 1- 3단계로 조절해가며 마사지 가능해요!

저는 얼굴 같은 부위는 1단계

다리나 승모근 같은 부위는

2- 3단계로 사용을 해줬어요!

목이 자주 뭉치는 편인데 스톤 온열기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니 금방 목이 몰랑몰랑 해지더라고요

또 얼굴 라인을 따라 굴곡진 스톤 라인을 쓱 밀어 올려주니 자연스럽게 마사지가 되면서 엄청 시원했어요

 

집에서도 쉽게 홈스테틱 가능한 제품!

저처럼 집이나 밖에서 휴대하면서

마사지하고 싶으신 분들

또는 목 어깨가 자주 뭉치시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 부모님에게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언제어디서나 사용가능하고,

마사지 광분들은 꼭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홈스테틱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추천💓

#마사지기 #괄사마사지기 #피부마사지기 #온열마사지기 #얼굴마사지기 #전신마사지기 #진동마사지기 #괄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