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사용후기] momani / 모나미 만년필153네오 후기

by 현도미 2023. 9. 18.
728x90
반응형

Hi-loo 🧡

오늘은 선물 받은 모나미 만년필 후기를 알려드릴게욤!

저는 평소에 메모하는 습관이 있어요!

사소한 거도 잘 적어 두는 편이라

볼펜과 수첩은 필수템이죠 크크 🖊️

이런 저의 성격을 잘 아는 친구가 자기가 써보고

괜찮은 만년필을 찾았다고 선물을 보내줬어요🎁

@찌로라 거마어 ❤️

후기 시~작!

monami 만년필 네오 153

30,000₩

처음 택배 상자를 뜯뜯~ 하니까

모야모야 포장 넘 쏘 큣🤍

근데 왜 두 개나 보냈어..?

 

모나미 만년필 153네오

모나미 포장지를 뜯뜯하니 고급스러운 블랙박스 🖤

오 기분 좋아

박스 open ✨

잉크 카트리지 2개가 들어있네요오

컨버터도 들어있어요!

앗 ㅠㅠ 각인도 해주었군요ㅠㅠ 🧡

감동 ㅠㅠ

선물용으로 아무 좋을 거 같아요!!!

추천✨

 

펜이 왜 2개인가 했더니 펜촉이 다르더라고요???

EF 촉 / F 촉

병 잉크도 같이 선물 보내주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칼라 🫒

이름도 지중해의 올리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EF촉이 더 좋아요!

저는 얇~~게써지는걸 좋아하거든요!

사실 별 차이를 못 느끼겠지만 ㅎㅎㅎ

그래도 차이가 있어요!

근데 필기감은 F촉이 더 좋네요 ㅎㅎ

우하하

선물 받으니 기분이 좋은 모나니 만년필

선물해주면 좋을듯하니 추천✨

만년필치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가죽케이스도 같이 있고, 각인도되어있으니

가성비 좋은템같네용 ㅎㅎ

모나미 어릴 때 정말 많이썻는대 ㅎㅎ

추억의 모나미 다시 열심히 써볼게요

그럼 빠잇 👋🏻

p.s 찌로라 고마어어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