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숙박후기] 진해 군항제 애견동반 숙소/ 아모르 호텔/ 창원 애견동반

by 현도미 2023. 9.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어제 다녀온

진해 애견 동반 숙소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그 유명한 진해 군항제를 처음가봤어요!

근데 정말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엄청 예뻤어요🌸

저는 이번에 예랑이랑 댕댕이를 데리고 다녀왔어요!

숙소는 창원 마산 합포구에 위치한

아모르 호텔! 이였어요

제가 이 숙소를 선택한 이유는

1. 애견 동반 가능

2.군항제와 멀지않은 위치

3. 깔끔함, 편의 시절

4. 가격

5. 애견 산책코스

등을 다 만족해서인데요!

후기 남겨볼게요✨

우선 저는 에어비엔비를 통해 예약을 했어요!

가격은 6만원대 + 애견 15,000원 이였어요!

저희는 밤까지 군항제를 즐기다 와서 늦게 체크인을 했어요!

호텔에는 주차장이 많았어요!

지상 & 지하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넉넉해요

 
 

저희는 지하에 주차를 했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면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로 갈수 있어요!

여기는 로비가 편의점이랑 같이 운영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오면 안내실이 바로 나오는데요!

여기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조회해서 키를 주십니다!

키를 주실 때 바우처도 같이 주시는데요!

편의점을 같이 운영해서인지 3천 원 할인권을 주세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서

1+1이나 2+1 상품에도 사용 가능해요!

 

편의점도 엄~~청 넓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을거를 사서 올라갔어용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3층!

 

숙소는 정말 깔끔했어요!!

 
 

욕실에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수건/비누

같은 기본적인 건 있어서 들고 갈 필요도 없어요!

 

드라이기/냉장고/티비/컴퓨터 등도 있고요

 
 

개인 가운/ 충전기/ 물도 있어요!

칫솔 치약/면도기/ 폼클렌징/ 샤워타월 같은 것들도 있네용 ㅎㅎ

그러나 강얼쥐 관련 용품은 없어서 챙겨가셔야 해요!!

또 이 호텔이 장점은 애견인이라면 다 공감하실 건데요!

차로 이동하기 전 댕댕이 대/소변 용무 보게 하려고

산책 시키시잖아요!

이 호텔 바로 옆에 마산조각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아요!

 
 

산책도 시켜주고 잘 쉬다 왔답니다 :)

다음에 창원에 방문하게 된다면 여기로 갈 거 같네요!!

진해 군항제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 엄청 많으시던 대요!

강아지같이 데리고 가시는 분들 여기 한번 방문해 보세요 😎

다음에 또 좋은 후기 가져올게용

빠잇👋🏻

728x90
반응형